상단영역

본문영역

'협녀 : 칼의 기억' 제작보고회에 등장한 이병헌의 인사말

ⓒOSEN

배우 이병헌이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7월 2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협녀 : 칼의 기억'(이하 '협녀') 제작보고회다. 사실상 '협녀'에 대한 궁금증보다는, 논란 이후 이병헌이 등장한 첫 국내 행사라는 점이 중요했다.

'OSEN'과'텐아시아'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이병헌은 제작보고회가 열리기 전, 따로 먼저 인사말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린다.이 자리에서 여러분께 어떤 말씀을 드려야할까 미국에서 촬영하면서도 계속 고민했다. 그 어떤 비난도 혼자 감당을 해야 하는 것이 나의 책임이다. 나 때문에 제작진 분들의 노고가 가려지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오늘 감독님과 배우들, 영화 관계자분들께도 내가 혹시나 불편함을 드리지 않을까 죄송할 따름이다.

배우 이병헌으로 살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관심 덕분인데, 큰 실망을 드리고 뉘우침의 시간을 보내면서 그 소중함과 가치를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큰 실망감이 몇 번의 사과, 시간으로 결코 채워지지 않을 것을 잘 알고 있다. 늘 죄송한 마음 가지고 잊지 않고 많은 분께 드린 상처와 실망감 갚아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고 감사하다.”

또한 이병헌은 '협녀'의 개봉이 지연된 것에 대해서도 "나의 영향이 가장 크다고 본다"며 "나로 인해 비롯된 여러 분위기와 상황들 때문에 이제 선보이게 됐다. 배우나 감독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협녀 칼의 기억 #협녀 #영화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박흥식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