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안타 폭발' 추신수, COL전 사이클링 히트 달성

선발 라인업에 복귀한 추신수(33, 텍사스 레인저스)가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다.

추신수는 22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 팀의 7번타자(우익수)로 선발 출장했다. 추신수는 시즌 12호 홈런을 포함해 자신의 통산 첫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전날 대타로 나와 안타를 치지 못했던 추신수는 이날 선발로 나와 상대 선발 카일 켄드릭을 맞아서 2회초 무사 1루에 외야 우측으로 뻗어 나가는 적시 2루타를 쳐 선제 타점을 올렸다. 추신수는 초구에 들어온 커터(86마일)을 받아쳤고, 맞춤형 시프트를 펼친 유격수와 2루수 사이를 뚫고 외야 우중간으로 가는 적시 2루타가 됐다.

그리고 선두타자로 나선 4회초에는 홈런까지 터뜨렸다. 2B-1S의 유리한 볼카운트에서 추신수는 4구째에 들어온 켄드릭의 싱커(88마일)를 걷어 올려 우중간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작렬시켰다. 자신의 시즌 12호 홈런으로 추신수는 일찌감치 멀티히트를 완성했다.

5회초 1사 1, 3루에는 바뀐 투수 요한 플란데와 맞붙었다. 추신수는 플란데의 초구 싱커(91마일)을 우전 적시타로 연결했다. 이번에도 콜로라도 내야는 유격수가 2루 베이스 부근까지 붙는 시프트를 펼쳤지만 추신수는 빠른 타구로 시프트를 뚫어냈다. 그리고 2사에 도루까지 시도해 성공시켰다.

7회초에도 플란데를 상대한 추신수는 유격수 땅볼로 물러났다. 하지만 9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좌완 렉스 브라더스를 상대로 중견수 키를 넘기는 타구를 날렸다. 그리고 3루까지 내달려 사이클링 히트를 완성했다. 개인 통산 첫 기록이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추신수 #스포츠 #메이저리그 #사이클링히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