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 측 "스킨십 가족 화목해, 논란은 오해" (공식입장)

ⓒsbs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제작진이 스킨십을 두고 의견차이가 있었던 부녀 방송이 논란이 일고 있는 것에 대해 오해라고 해명했다.

‘동상이몽’의 한 관계자는 19일 오전 OSEN에 “스킨십에 대해 의견차이가 있는 아빠와 딸이 출연한 것은 사춘기 딸이 있는 집이라면 한번쯤 고민할 문제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면서 “방송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 가족이 굉장히 화목한데, 스킨십에 대한 의견차이가 있는 것뿐”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부녀 관계가 친밀하느냐, 서먹하느냐에 따라서 그리고 결혼을 했는지, 안했는지에 따라서 이 부녀 관계를 보는 시각이 다른 것 같다”라면서 “우리 프로그램은 자극적인 갈등을 보여주려는 의도가 없다. 한번쯤 고민할 문제를 다루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방송한 스킨십 갈등은 보는 사람에 따라 조금은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라고 조심스러워했다.

또한 “엄마의 인터뷰만 봐도 이 가족이 얼마나 화목한지 알 수 있지 않느냐. 또 딸이 2명인데 다른 딸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면 오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빠가 스킨십을 하는데 딸이 받아들이는데 있어서 의견차이가 있을 뿐이지 화목하지 않은 가족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일부 시청자들이 출연한 아빠의 스킨십에 대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부분이 있는데, 오해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동상이몽’은 지난 18일 방송에서 스킨십을 좋아하는 아빠와 이를 거부하는 딸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방송 후 일부 시청자들은 아빠가 딸에게 하는 행동이 문제가 있다고 지적을 하며 논란이 일었다. 이 프로그램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으며 갈등을 좁히는 구성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 #예능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스킨십 가족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