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졸업사진 덕분에 큰 선물을 받은 의정부고 학생(사진)

  • 강병진
  • 입력 2015.07.17 10:49
  • 수정 2015.07.17 11:07

의정부고 졸업사진을 찍은 학생이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주인공은 배우 김소현이 출연한 ‘포카리 스웨트’ CF를 패러디한 학생이다. 사진이 화제가 된 후 그는 일명 ‘의정부고 포카리남’으로 불리고 있다.

이 사진을 본 김소현은 직접 리트윗을 했고, ‘포카리 스웨트’를 판매하는 동아오츠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포카리남’의 정체를 수소문했다.

[주목] 의정부고의 김소현군을 찾습니다.천퍼센트의 싱크로율로 동아오츠카 직원들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하고, 페북지기가 열심히 노를 저을 수 있게 물을 끌어다준 의정부고의 포카리남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부디 건너...

Posted by 동아오츠카(Dong-A Otsuka) on Tuesday, July 14, 2015

7월 17일, ‘헤럴드 경제’의 보도에 따르면 동아오츠카는 포카리남을 찾는 데 성공했다.

“SNS에서 해당 졸업사진이 큰 화제가 되며 포카리스웨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함께 일어났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해당 학생을 수소문했고, 이 학생에게 작은 감사의 마음으로 선물을 증정했다.”

동아오츠카가 제공한 선물의 정체는 17일 새벽 ‘응답하라 의정부’ 페이스북 페이지(사진보기)를 통해 알려졌다. 실제 학생이 받은 선물은 ‘포카리 스웨트’ 3박스와 ‘오로나민C’ 2박스였다.

벌써부터 2016년도 의정부고 졸업사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졸업사진 촬영을 기다리는 지금의 2학년 학생들에게도 더 강한 패러디를 시도하게 만들기 충분한 미담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포카리 스웨트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미담 #코미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