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롭게 공개된 '셜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미지(사진)

드라마 '셜록'의 크리스마스 스페셜을 알리는 새로운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7월 9일, 영국 BBC ONE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모두 조용해! 움직이지마! 아무말도 하지마! 숨도 쉬지마! 새로운 #셜록의 스페셜 이미지가 도착했다!"며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Shut up everybody, shut up! Don't move, don't speak, don't breathe. A new #Sherlock Special image has landed...

Posted by BBC One on Wednesday, July 8, 2015

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영될 '셜록'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빅토리아 시대가 배경이다. '셜록'의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인 스티븐 모팻은 지난 3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가진 인터뷰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역사 속의 모험극이 될 것"이라며 "우리가 그동안 만들어 온 '셜록' 시리즈와는 별개의 이야기"라고 밝힌 바 있다. "스페셜 드라마는 '셜록' 시즌4와도 관계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가 없었다면, 우리가 만들어왔고 앞으로 만들어갈 이야기도 없을 겁니다."

'셜록' 시즌4는 2016년 방영 예정이다. 시즌4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스페셜이 갈증을 달래는 드라마가 될 듯 보인다. 아래는 BBC ONE이 지난 2014년 11월에 공개한 크리스마스 스페셜의 티저이미지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셜록 #영국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드라마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