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윤지, '꿀썸머'로 여름 대전 합류..솔로파워 낼까

  • 김병철
  • 입력 2015.06.28 12:49
  • 수정 2015.06.28 12:50

가수 NS윤지가 올 여름 더욱 치열해진 가요계 걸스대전에 뛰어들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29일 0시 멜론을 비롯해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NS윤지의 여름을 겨냥한 신곡 ‘꿀썸머(honey summer)’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앞서 얼굴이 가려진 환상적인 하반신 비키니 자태를 공개하며 화끈하게 컴백을 예고했던 NS윤지는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청량하고 건강한 NS윤지 본연의 매력을 십분 살린 신곡 ‘꿀썸머’로 돌아왔다.

'꿀썸머'는 히트 작곡가 스타트랙의 곡으로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레트로 펑키 기타가 조화롭고 신나게 들리는 댄스곡이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과 이 뜨거운 여름을 함께해서 너무 좋다는 의미의 ‘꿀’과 ‘썸머’의 합성어로 만든 제목이 눈길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강력하게 중독되는 후렴구인 '꿀~~~썸머썸머!' 또한 계속 귓가에 감긴다.

여기에 제주도의 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NS윤지의 매력을 십분 살렸다.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NS윤지의 실제인 듯 자연스러운 모습에 운동으로 더욱 완성시킨 완벽한 복근과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몸매까지 보는 즐거움을 더하며 컴백 후 선보일 시원한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올 여름 씨스타, AOA를 시작으로 나인뮤지스, 걸스데이, 소녀시대, 에이핑크 등 쟁쟁한 걸그룹들이 대거 컴백에 나서는 가운데 여성 솔로 디바로 나서는 NS윤지가 파워를 드러낼 수 있을 지 주목된다.

한편 NS윤지는 신곡 ‘꿀썸머’ 발매 한 시간 전 아프리카TV 인기 BJ 최군이 진행하는 최군 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먼저 상큼한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꿀썸머☀️?? #꿀썸머 #happysummer #신나신나 #빌라드애월

@ns_yoong96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 #꿀썸머

@ns_yoong96님이 게시한 사진님,

?? 룰루랄라 #꿀썸머 #honeysummer

@ns_yoong96님이 게시한 사진님,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NS윤지 #걸그룹 #컴백 #아이돌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