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샤를리즈 테론-숀 펜, 결별하다

Sean Penn and Charlize Theron arrive at the Los Angeles premiere of
Sean Penn and Charlize Theron arrive at the Los Angeles premiere of ⓒJordan Strauss/Invision/AP

US 위클리에 의하면 샤를리즈 테론과 숀 펜이 결별했다.

지난 2013년 12월부터 사귀기 시작한 두 배우는 잡지가 인용한 여러 소스들에 의하면 올 5월 칸영화제 직후에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E! News 또한 두 사람의 결별을 확인했다.

아직 두 배우 중 누구도 결별을 정확하게 알리지는 않았다. US 위클리에 의하면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12월 파리에서 "비밀리에 약혼"을 했다. 그러나 그들의 약혼이 화제에 오른 직후인 2015년 3월, 숀 펜은 '에스콰이어 UK'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걸 두려워하는 기색이 없었다.

"당신도 알다시피 저는 두 번 결혼한 적이 있죠. 그러나 그때는 지금보다 뭘 잘 모르는 상태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숀 펜은 마돈나, 배우 로빈 라이트와 결혼한 바 있다. "그러니 저는 이게 세 번째 결혼이라고 생각하지조차 않아요. 만약 다시 결혼한다면, 그 자체로서 이건 첫 번째 결혼식인 거죠. 제 말은, 저는 전통을 좋아합니다. 제 친구 중 하나가 이런 말을 보낸 적이 있어요. '전통 없이 새로운 것은 죽는다', 저는 새로운 것이 죽길 원하지 않아요."

동시에, 올해 5월에 테론은 엘르UK와의 인터뷰에서 숀 펜을 "내 인생의 사랑"이라고 표현한 바 있다.

숀 펜의 대변인은 허핑턴포스트에 '노 코멘트'라고 알려왔다. 샤를리즈 테론의 대변인은 아직 어떠한 답신도 주지 않고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Sean Penn And Charlize Theron Reportedly Spli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숀 펜 #샤를리즈 테론 #셀러브리티 #결별 #할리우드 #배우 #영화배우 #영화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