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의 가슴을 멎게 할 워터슬라이드 13(동영상)

  • Pixable
  • 입력 2015.06.16 10:33
  • 수정 2016.06.16 14:12
ⓒFlickr/Creative Commons

*나탈리 크라브지크가 쓴 이 글은 사진 사이트 픽사블에 최초 게재되었습니다.

누가 '워터슬라이드(물 미끄럼틀)'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라고 했는가. 지금 소개하는 놀라운 워터슬라이드는 용감한 어른들도 움찔하게 만들 것이다.

그러니 수영복을 챙겨서 차(혹은 비행기)를 타자. 지금 소개하는 워터슬라이드 중 하나로 여름을 시작해보는 거다. 이 워터슬라이들을 타기에 늦은 나이란 없다. 여행이 불가피해도 괜찮다. 아래에서 1인칭 시점의 생생한 동영상을 감상하면 되니까!

1. 페어뤽트, 슈리터반 워터파크 --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51m의 높이를 자랑하는 이 워터슬라이드는 현재 세계에서 제일 높은 워터슬라이드다. 너무 빠른 속도와 강력한 두 번의 하강으로 탑승자는 안전벨트를 매야 한다. 페어뤽트(Verrückt)는 독일어로 미친놈이라는 뜻이다.

2. 인사노, 비치 파크 -- 브라질 포르탈레자

페어뤽트가 개장하기 전까지 인사노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워터슬라이드였다. 이 워터슬라이드를 내려오는 데에는 5초도 걸리지 않는다. 인사노(insano)는 스페인어로 '미친'이라는 뜻이다.

3. 맘모스, 스플래싱 사파리 -- 미국 인디애나주 산타 클로스

3초짜리 워터슬라이드를 타려고 한 시간이나 기다릴 필요없다. 이 워터슬라이드의 길이는 약 500m다.

4. L2, 뵈르글러 바세르벨트 -- 오스트리아 뵈르글

이 워터슬라이드는 세계 최초로 두개의 고리가 함께 있다. 기구는 너무나도 무서워서 "겁쟁이나 쪼다"는 타지말라고 경고한다.

5. 믿음의 도약, 아틀란티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 바하마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워터슬라이드중 하나인 '믿음의 도약(Leap of Faith)'은 탑승자를 18m 아래 상어로 가득찬 수영장으로 떨어뜨린다.

6. 탠트럼 앨리, 와일드 와디 -- 아랍 에미리트 두바이

'발작 골목(Tantrum Alley)'같은 이름이니, 이 워터슬라이드에 "두 번의 큰 하강과 세 번의 짜릿한 토네이도"가 있다는 게 놀랍진 않다.

7. 아쿠아루프, 테르메 3000 -- 슬로베니아 모라브스케 토플리체

탑승자가 서 있는 바닥이 갑자기 푹 하고 꺼지는데, 수직 튜브에서 당신은 마치 로켓처럼 발사된다. 경사진 루프를 통과하고 수영장에 착지하게 된다. 무게 제한이 있는데, 일정 무게 이상 나가지 않으면 루프를 통과할 수 없다고 한다.

8. 터보건, 치타 델 마레 호텔 빌리지 -- 이탈리아 팔레르모

한눈에도 이 11개 세트의 워터슬라이드는 앞서 살펴본 인사노나 아쿠아루프처럼 무서워보이진 않는다. 하지만 마지막에 떨어지는 곳이 수영장이 아니라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싶다.

9. 킹 코브라, 허리케인 하버 -- 미국 뉴저지주 잭슨

킹 코브라는 스피드, 높이, 50도라는 말도 안 되는 낙하 각도까지 당신이 워터슬라이드를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합쳐놨다.

10. 스카이 캘리버, 액션 파크 -- 미국 뉴저지주 버넌

만약 이 워터슬라이드가 2016년 문을 열면, 아마 새로운 종류의 워터슬라이드가 될 것이다. 9m 높이의 루프로, 탑승자를 80km/h 의 속도와 6G의 압력으로 날려버린다.

11. 아쿠아덕, 디즈니 꿈과 환상의 크루즈선

당신이 이것을 워터슬라이드 혹은 워터코스터라고 부르든, 이 기구가 훌륭한 점은 갑자기 낙하하는 것도, 속도도 아니다. 바로 바다 위에서 바라보는 황홀한 전망이다.

12. 봄 베이, 웻 앤 와일드 --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23m 높이를 자랑하기에, 절반의 사람들이 무서워서 계단으로 도로 내려온다고 한다.

13. 보너스: 호주의 한 불법 워터 슬라이드

100% 위험하지만 100% 재미를 보장한다. 누가 다치기 전까지는 말이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픽사블에서 원문 읽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The 13 Most Heartstoppingly Awesome Water Slides You'll Never Be Too Old To Rid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워터슬라이드 #여행 #라이프스타일 #물놀이 #여름 물놀이 #세계 여행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