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스호에서 UFO가 촬영되다(사진)

ⓒCaters News

네스호의 괴물은 잊어라. 스코틀랜드의 이 유명한 호수에는 전설적인 괴물 '네시'만 있는게 아니었다.

관광객들이 네스호 수면을 날아가는 접시 모양의 비행체 두 대를 우연히 사진으로 촬영했다. 바로 아래 사진이다.

지난 4월 29일, 알란 베츠는 아내 아나, 부모님과 함께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방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었다. 그들은 네스호의 괴물을 포착하려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어쿼트 성 근처에 묵고 있었다. 그런데 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대신 다른 것이 나타난 것이다.

아나 베츠는 허핑턴포스트에 이메일로 "알란은 평소에 초자연적인 것들에 대해 매우 의심이 많은 사람이었어요."라고 전했다. "그러나 저는 사람이 볼 수 없고 설명할 수 없는 존재가 있다는 걸 믿어요. 저는 대체로 영적인 사람이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UFO은 믿은 적이 없어요. 이 사진을 찍기 전까지는 말이에요."

안나는 또한 이렇게 썼다. "카메라는 100% 정상이었어요. 비가 아주 많이 쏟아지고 있었죠. 이 UFO와 비슷하게 생긴, 사진에 반사되어 나올만한 조명도 집 안에는 없었어요. 게다가 매우 높은 지대에 있었죠. 우리 개도 그 날은 하루종일 좀 이상했고, 하늘을 향해 짖어댔어요."

날씨가 갑자기 좋아지고 햇빛이 쏟아지기 시작하자 안나의 엄마는 바깥으로 나가서 풍경 사진을 찍었다. 그런데 가족 구성원 중 누구도 호수 위를 날아가는 이상한 물체를 눈치채지 못했다. 부부가 휴가에서 돌아와 사진을 보고서야 뭔가 이상한 것이 찍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사진을 줌인하자마자 우리는 충격에 빠졌어요."

영국 브래드포드의 냉장고 회사에서 일하는 알란 베츠는 이 이야기를 케이터스 뉴스 에이전시에 말했고, 결국 두 사람은 사진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알란 베츠는 케이터스에 말했다. "저로서는 어떠한 이성적인 설명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저는 이런 종류의 것을 이 세상에서 가장 믿지 않는 사람 중 한 명일 거에요. 그러나 도무지 이게 뭔지 설명을 할 수가 없어요. 이게 뭣처럼 생겼는지는 알겠지만 말이에요. 이 사진을 아내의 부모에게 보여줬더니 그들도 우리만큼 놀래더군요. 장인은 심지어 저보다 이런 걸 믿지 않는 사람인데도요."

UFO 사진을 본 충격에서 벗어나자마자, 안나 베츠는 친구들에게 사진을 보여줬다. "그들의 반응도 우리와 비슷했죠. 그리고 누구 하나 이성적인 설명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었어요. 그들 역시 이게 포토샵으로 만든 가짜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죠. 거의 동시에 찍은 사진들에는 비슷한 물체가 전혀 없었으니까요. 어떤 사람들은 이 물체가 지나치게 빨리 날아가서 우리가 눈으로 볼 수는 없었을지도 모른다고 했어요. 그런데 카메라가 그걸 잡아챈 거죠."

안나 베츠는 창문에 반사된 조명일 수도 있다는 말에 이렇게 답했다. "당시 우리는 불을 켜지 않았어요. 만약 불을 켰다고 해도 그 조명은 사진에 찍힌 것과 완전히 다른 모양이었죠. 게다가 이 사진에는 정확하게 같은 모양의 두 비행체가 함께 있잖아요."

당신은 뭐라고 생각하는가? 비행기? 드론? 커다란 벌레? 혹은.......

진실은 저 너머에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UFOs Spotted Above Loch Nes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ufo #비행접시 #미확인비행물체 #네스호 UFO #네스호 #초자연현상 #외계인 #이상한뉴스 #과학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