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핑턴포스트가 꼽은 세계 최고의 누드비치 13

  • 남현지
  • 입력 2015.05.28 12:35
  • 수정 2015.05.28 13:47

누드비치는 초콜릿이 든 상자같다. 왜냐하면 무엇이 들어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길게 펼쳐진 모래사장은 어마어마한 사람들을 끌어당긴다. 하지만 법적으로 알몸이 허락되는 누드비치는 작고, 외딴 공원의 형태를 띤다. 그래도 여전히 사람들은 그곳에 간다.

하나 짚고 넘어가자면, 누드비치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알몸인 건 안다. 하지만 누드비치에서 당신은 자연 그대로의 훌륭함을 체험할 수 있을 거라 보장한다. 허핑턴포스트는 알몸으로 있기 최고인 장소를 선정하기 위해, 지역 사람들로부터, 기존에 발행했던 기사들, 누드비치들의 사진을 보면서 누드비치의 목록을 분석했다. 아래는 우리가 미국,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선정한 누드비치 13선이다.

1. 그리스 - 파라다이스 비치(Paradise Beach)

나체주의자들은 그리스 미노코스 섬에 있는 이 해변에 모인다. 이건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이곳에서는 끊임없이 파티가 열리기 때문이다.

2. 미국 하와이 - 리틀 비치(Little Beach)

이 보석과도 같은 섬에서, 우리는 부기보드(누워서 타는 서프보드)와 서핑을 즐길 수 있다. 혹은 단순히 하와이 사람들의 몸을 아름다움을 보면 된다. 소문에 의하면 일요일마다 타악기를 체험해보는 '드럼써클(Drum Circle)'이 열린다고.

3. 크로아티아 - 발랄타(Valalta)

당신은 이곳을 '사계절 누드'로 부를지도 모른다. 해변에서는 자연주의 캠프(naturist camp)라는 곳이 있는데, 방갈로(넓은 베란다가 딸린 단층 주택)와 (누드)보트를 위한 정박지가 마련되어 있다.

4. 미국 캘리포니아 - 블랙 비치(Black's Beach)

누드로 스쿠버 다이빙하는 것을 본 적이 있나? 여기서 보게 될 것이다.

5. 미국 워싱턴 - 데니 블레인 파크(Denny-Blaine Park)

이 작은 물가는 공식적으로 알몸이 허락된 곳이 아니다. 하지만 많은 '옷을 홀딱 벗은' 사람들이 이곳으로 와서 소소한 일탈을 한다. 그들의 창의력에 점수를!

6. 생바르텔레미 - 그랜드 세일린 비치(Grande Saline Beach)

꼭 알몸이어야 터키색 바다를 볼 수 있는 건 아니다. 하지만 몇 명 누드로 바다를 즐기는 이들이 있으며, 헐리우드 스타들도 이곳을 방문한다고.

7. 스페인 - 플라야 엘 토른(Playa El Torn)

이 해변은 야생환경으로 둘러싸여 있고 돌이 많으며 외딴곳에 있다. 즉 모두 벗어버리기 아름다운 장소라는 것.

8. 캐나다 - 렉 비치(Wreck Beach)

엄청나게 긴 길이를 자랑하는 이 해변은 매년 '밤에 하는 수영 행사', '다 벗고 수영하는 스키니 딥(skinny dip) 행사', 누드로 달라는 '베어 번 런(Bare Buns Run)' 등의 행사를 연다. 오, 캐나다!

9. 브라질 - 프라이아 도 피노(Praia do Pinho)

여성들이여 이곳을 연습장으로 삼으시길. 야후 리포트에 따르면 특별한 누드 허가증이 없는 이상, 남자와 동행해야 모래사장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10. 프랑스 - CHM 몽탈리베(Montalivet)

이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에서는 모든 연령의 나체주의자들이 텐트에서 자고, 바다에서 서핑하고, 옷을 하나도 안 걸친 채 논다. 봉주르, 알몸!

11. 미국 네바다 - 시크릿 코브(Secret Cove)

타호(Tahoe) 호수의 엄청나게 푸르른 물은 당신을 반긴다. 자칭 누드비치의 시장직을 맡은 데니스도 당신을 반긴다.

12. 스페인 - 칼라 발민스(Cala Balmins)

수많은 산골짜기와 동굴로 이뤄진 이곳은 좀 더 얌전한 사람에게 숨기 좋은 장소다. 선탠을 즐기는 게이 남성들에게도 인기라고.

13. 호주 - 사무라이 비치(Samurai Beach)

그 누군들 호주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벗고 싶지 않겠는가? 이렇게 넓고, 모래로 가득한 장소에서는 야영누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Image by Jason St. Angelo and Tiara Chiaramonte)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The Best Nude Beaches In The World Require Lots Of Extra Sunscree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누드비치 #해변 #여행 #유럽 여행 #유럽 누드비치 #알몸 #이색여행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