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부선, 황석정에 또 한 마디 "정말 밉다" 분노

ⓒOSEN

배우 김부선의 분노가 가라앉을 줄을 모른다. 페이스북에 게재한 글을 다시 한 번 수정하며 배우 황석정을 향한 화를 드러냈다.

김부선은 지난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석정에게 사과? 다 거짓말입니다. 통화했습니다. 자긴 살아야 한다고 너무 고통스럽다고 해서 제가 다 희생하기로 작정 했는데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 거짓말 용서하십시오. 저 죽고 싶을 만큼 지금 괴롭습니다. 사실은 너무 아픕니다. 황석정 정말 밉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은 원래는 “석정에게 사과? 다 거짓말입니다. 더 이상 착한 척 정의로운 척 하지 않겠습니다. 저 죽고 싶을 만큼 지금 괴롭습니다. 사실은 너무 아픕니다. 황석정 너 그렇게 살지 마라”라는 내용이었다.

그러나 김부선은 화가 가라앉지 않았는지 글을 수정, “정말 밉다”며 황석정을 향한 분노를 표현했다. 또한 황석정과의 통화내용까지 추가했다.

김부선은 지난 22일 종합편성채널 JTBC ‘엄마가 보고 있다’ 하차 과정에 불만을 제기하며 황석정의 태도를 문제 삼은 바 있다. 김부선은 황석정이 녹화에 2시간 가량 지각하고 사과하지 않아 자신이 큰소리를 냈는데, 이 일로 인해 부당하게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JTBC 측은 출연진과 제작진 일부 교체는 당초 예정됐던 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JTBC 측은 해당 논란의 사실 여부를 떠나 이번 출연진과 제작진 일부 교체는 전혀 상관이 없는 일이며 프로그램 개편 과정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또한 ‘엄마가 보고있다’ 현장에 있던 복수의 관계자들은 “녹화에 들어가기 전에 두 시간 가량 메이크업 시간이 있다. 황석정 씨는 그 시간에 늦은 것으로 사실상 녹화 시간에는 지장을 주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김부선 #황석정 #김부선 황석정 #엄마가 돌아왔다 #문화 #김부선 페이스북 #예능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