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시세끼', 옥순봉 리턴즈...만재도 잊어라

tvN '삼시세끼-어촌편'의 인기를 발판삼아, 소박하고 정감있는 '삼시세끼-정선편'이 컴백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tvN '삼시세끼-정선편'(연출 나영석)에서는 겨울 내내 비워뒀던 강원도 정선의 옥순봉 집을 재 방문한 이서진과 옥택연, 그리고 새 식구로 합류한 김광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삼시세끼-어촌편' 차승원으로부터 자극을 받고, '꽃보다 할배-그리스편'을 통해 '삼시세끼-정선편'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이서진이 다소 변화된 모습을 보일까 노심초사(?)했던 시청자는 여전히 투덜대는 모습에 안도했다.

이서진은 등장부터 허리가 아프다며 "척추주사를 맞고 왔다"는 김광규를 향해 "허리 안 좋은 데 뭐하러 왔어. 올 필요가 없다"라고 타박했다. 이후 계속해서 읍내를 고집하는 모습, 쌍둥이 남매를 낳은 염소 잭슨을 여전히 아끼는 모습, 또한 나영석 PD와는 계속해서 투닥거리는 모습으로 일관성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쌈장볶음밥, 비빔국수 요리엔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던 이서진은 이후 고추장찌개라는 메뉴명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의욕을 내비쳤다. 감자전 역시 직접 방법까지 알아가며 열의를 드러냈다.

이는 앞서 '삼시세끼-어촌편'에서 '차셰프'로 보이며 능숙하게 요리를 했던 차승원을 떠올리게 하는 대목이었다. 실제로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 당시 차승원을 언급하며,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던 바.

결국 이서진은 정감있는 그만의 특색있는 투덜거림은 여전했지만, '요리왕 서지니'로서의 모습을 처음으로 보이며 '삼시세끼-어촌편'을 조금씩 잊게 만들었다. 이후 모두가 맛있어하며 칭찬을 쏟자, 처음으로 '엄마 미소'까지 지어보였다.

한편, 가을 시즌 이후 봄·여름 시즌으로 재개한 '삼시세끼-정선편'에는 기존 멤버 이서진-옥택연 외에도 새 식구 김광규가 추가, 기대감을 자아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삼시세끼 #삼시세끼 정선편 #이서진 #김광규 #옥택연 #택연 #tvN #나영석 #문화 #TV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