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루폰이 판매중인 논란의 자전거 체인 세척기

  • 박세회
  • 입력 2015.05.15 13:08
  • 수정 2015.05.15 13:09

그루폰이 '크게' 한 건 했다. 자전거 체인의 기름 찌꺼기를 씻어내는 멋진 세척기를 올렸는데 그 모양이 지나치게 '무엇'과 흡사했던 것.

나만 나쁜 놈은 아닐 터. 우리는 이미 음란 마귀에게 감염되어 있다.

그러나 그루폰은 미국 시카고에서 시작된 세계 최초, 최대의 소셜커머스 기업답게 담대하게 대처했다.

아래는 그루폰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질문들이다. 고상하고 점잖으면서도 재밌는 것들만 골라봤다.

래스톤 하퍼 : 전 하루에 두 번 가끔은 세 번 제 자전거 체인을 씻어요. 자전거 체인을 씻는 데는 뭔가 알 수 없는 쾌감이 있어요. 어쩔 땐 1~2분이면 되지만 가끔은 한 시간씩 걸리기도 해요. 제 자전거 체인을 씻는데 말입니다.

그루폰 : 적당히 해요 래스톤. 아무도 당신의 체인이 다치는 걸 보고 싶어하지 않아요.

쉘든 마이클 애드킨스 가끔 전 살짝 흥분될 때면 친구가 필요하다고 느껴요. 이 기구가 제 친구가 되어 줄까요?

그루폰 : 물론이죠. 당신의 친구에게 아무 때나 자전거로 한달음에 달려가고 싶을 때면 이 기구가 자전거 체인을 깨끗하게 닦아 줄 테니까요.

델라 고즈 : 그루폰씨, 이제 우리 모두 이 참신한 발명품이 뭐랑 닮았는지 알고 있지 않나요?

그루폰 : 이 기구와 비슷하게 생긴 걸 열거해 보자면 : 코끼리, 코가 달린 뷰 마스터 등등 <더 보기>

알베르토 미란다 카스틸로 : 제 아내와 저는 제 자전거 체인에 녹이 슨 이후로 사이가 멀어졌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 기구가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 수 있게 도와줄 수 있겠죠?

그루폰 : 이 기구는 녹을 제거하지는 못합니다. 아마도 자전거 전문가에게 상의해야 할 것 같군요.

이 자전거 체인은 9.9$밖에 안 하니 관심이 있다면 여기로.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