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 티켓을 위해 사연을 보낸 부부, 여행보다 더 놀라운 선물이 찾아왔다(동영상)

유튜브 유저인 더그 프라이스(Doug Price)는 여행티켓을 내건 캠페인에 응모하기 위해 아내와 함께 카메라 앞에 섰다. 올해는 그들이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해였고, 그 때문에 자신들이 신혼여행을 갔던 곳으로 여행을 가고 싶다는 사연을 올리려 한 것이다. 하지만 그들에게는 여행티켓보다 더 놀라운 선물이 준비돼 있었다.

처음 부부는 다시 신혼 여행지를 갈 수 있다면 얼마나 멋진 일일지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하지만 이어 말을 이어간 아내는 “우리에게 아기가 생겼다는 사실을 축하하기 위해 완벽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이 부부는 지난 5년 내내 아이를 갖는 데 실패했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임신 테스트기 결과가 양성으로 나온 것이다.

이에 대한 남편의 반응은 그의 얼굴만 봐도 알 수 있다. 얼굴이 눈물로 가득해진 남편은 “정말이냐”며 되묻는다. 더그 프라이스는 이 동영상을 가지고 캠페인에 응모했지만, 결국 여행티켓을 얻을 수는 없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더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H/T POPSUGAR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Watch This Man Find Out He's Going To Be A Dad After 5 Years Of Infertility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담 #임신 #불임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