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자를 위한 전 세계 최고의 공원 9

  • PureWow
  • 입력 2015.05.09 13:02
  • 수정 2016.05.09 14:12
ⓒGetty Images

당신이 사는 도시에는 끝내주는 공원이 있는가?

도시에 사는 우리는 때때로 고층 건물, 시끄러운 소리, 많은 사람을 피해 조용한 공원으로 숨고 싶다. 지루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일상의 여행자든, 낯선 곳을 탐험하고 있는 여행자든 공원에서라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아래에서 전 세계 최고의 공원 9곳을 살펴보자.

1. 그리피스 공원(Griffith Park), 미국 로스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의 유명한 '할리우드(Hollywood)' 사인을 비롯해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다.

2. 구엘 공원(Park Güell), 스페인 바르셀로나 : 유명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가 만든 역작이다. 도자기 타일과 마법같은 디자인이 독특한 느낌을 준다.

3. 우에노 공원(Ueno Park), 일본 도쿄 : 일본의 첫 번째 공원이기도 하다. 봄이 되면 벚꽃을 보려는 사람들로 붐빈다.

4. 하이드 파크(Hyde Park), 영국 런던 : 서펜타인 호수, 오솔길이 어우러져 아주 평화로운 장소다.

5. 센트럴 파크(Central Park), 미국 뉴욕 : 51개의 블록에 걸쳐 있는 대형 공원이다. '콘크리트 정글'이라 불리는 맨해튼의 오아시스 역할을 한다.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팅도 즐길 수 있다.

6. 빌라 도리아 팜필리(Villa Doria Pamphili), 이탈리아 로마 : 로마에서 가장 거대한 풍경을 자랑하는 공원이다. 티베르강의 뜨라스떼베레(Trastevere) 지구에 있다.

7. 뤽상부르 공원(Luxembourg Garden), 프랑스 파리 : 제6구 센강 좌안에 있는 공원이다. 1600년대 초에 만들어졌으며 아름다운 꽃, 나무, 조각상, 분수를 자랑한다.

8. 이비라푸에라 공원(Ibirapuera Park), 브라질 상파울루 : 이 공원은 최근 400번째 생일을 맞았다. 토요일 오전에 방문하면 조깅을 하는 사람들, 자전거를 타는 사람 등 이비라푸에라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이들을 만날 수 있다.

9. 본델파크(Vondelpark),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네덜란드에서 제일 유명한 공원 중 하나다. 여행자와 주거민 둘다에게 유명하며 혼잡한 교통과 단절될 수 잇는 곳이다.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블로거이자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PureWoW의 을 번역, 재가공 것입니다.

More from 퓨어와우(PureWow)의 기사를 더 보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

10 Of The Most Colorful Places On Earth

10 Insanely Gorgeous Under-The-Radar European Destinations

America's Best Beach Town

7 Must-Visit Destinations In North America

9 Real-Life 'Game Of Thrones' Settings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공원 #전 세계 도시 #여행 #도시 #세계 여행 #유럽 여행 #미국 여행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