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라이언 고슬링이 먹은 추모의 시리얼(동영상)

  • 강병진
  • 입력 2015.05.06 11:13
  • 수정 2015.05.06 11:17

라이언 고슬링은 지난 5월 5일 저녁, 바인(Vine)을 통해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빈 접시에 시리얼과 우유를 부은 후, 카메라를 보며 한 숟갈을 떠 먹는 영상이다. 그가 아무런 이유 없이 시리얼을 먹었던 건 아니다. 그의 영상에는 추모의 뜻이 담겨있었다.

지난 3월 11일, 바인에는 "라이언 고슬링은 시리얼을 먹지 않는다"(Ryan Gosling won’t eat his cereal)란 제목의 영상이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영화와 방송에서 라이언 고슬링이 무언가를 사양하는 듯한 표정과 행동을 짓는 장면에다가 스푼에 담긴 시리얼을 가져가는 짧은 영상이었다.

절묘한 싱크로율로 크게 화제가 된 이 영상을 만든 사람은 스코틀랜드 출신의 영상제작자인 '라이언 맥헨리'(Ryan McHenry)였다. 27살의 그는 암투병을 하던 중이었지만, 그럼에도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영상을 만들어 올리곤 했었다.

영상이 화제가 된 후, 지난 4월 10일 고슬링은 트위터를 통해 "실제 나는 시리얼을 매우 좋아한다"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이를 본 멕헨리는 "하하하하, 그 영상을 만들어서 정말 미안해요. 용서해 주실거죠?" 라고 물었다.

그리고 이에 대해 라이언 고슬링은 짧은 농담 한마디를 남겼었다.

하지만 라이언 맥헨리는 지난 5월 4일, 세상을 떠났다.

맥헨리의 소식을 들은 사람들은 SNS를 통해 라이언 고슬링이 그를 추모하며 시리얼을 먹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캠페인을 벌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소식을 들은 라이언 고슬링은 그에 대한 답변으로 이 짧은 영상을 올린 것이다. 그리고 그는 아래와 같은 트윗을 남겼다.

"라이언 맥헨리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작게나마 그의 삶의 한 부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언 고슬링 #미담 #추모 #시리얼 #바인 #영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