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억 6천800만 원짜리 침대(사진)

ⓒHastensUK

1억 6천800만 원짜리 명품 침대를 아시나요?

스웨덴 명품 침대 브랜드인 해스텐스는 서울 강남 청담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가격이 1억6천800만원에 이르는 침대 '비비더스'를 판매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비비더스는 지난 163년의 기술과 장인 정신이 담아있는 해스텐스의 최고가격 모델로, 가장 고급스러운 맞춤형 생산 침대이다.

비비더스는 연간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며, 제작에 최소 3개월이 소요된다.

비비더스 제작 기술을 보유한 장인도 몇 명 되지 않는다. 모든 제작 과정이 수작업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비비더스는 고객이 원하는 취향 그대로를 반영해 만들어진다.

장인이 숲에서부터 옹이 부분이 적은 특별한 나무를 섬세하게 고르고, 말총을 손으로 한가닥 한가닥 새끼줄을 꼬았다 푸는 과정, 손으로 레이어를 만들어 깔고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마무리 짓는 과정 등을 거쳐 만든다.

1억7천만원에 육박하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일부 최상위층을 중심으로 가끔 판매되고 있다고 해스텐스는 전했다.

해스텐스에서 가장 저렴한 침대도 입이 벌어질 정도로 비싸다. 210㎝×210㎝ 사이즈가 2천400만 원이나 된다.

뉴 프레임 베드 수페리아는 내구성이 강한 북스웨덴산 소나무로 만들어진 프레임안에 서로 다른 2가지의 스프링 시스템과 풍부한 레이어의 천연 소재로 구성돼 있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지속적인 테스트를 거쳐 감촉이 부드러우며 소음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침대에는 모델명과 강도가 자수로 새겨져 있어 해스텐스 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국내에서는 해스텐스 침대 가운데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침대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침대 #명품 침대 #해스텐스 #해스텐스 침대 가격 #해스텐스 가격 #장인 #맞춤형침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