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내버스서 70대 할머니 폭행하는 40대女 동영상 SNS 확산

청주의 한 시내버스에서 40대 여성이 70대 할머니를 폭행하는 동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타고 확산하는 가운데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일 청주 상당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영상 속 피해 당사자인 A(76·여)씨가 경찰서를 찾아와 가해자를 찾아내 처벌해달라며 신고했다.

A씨는 경찰에서 지난달 28일 낮 12시께 청주시 상당구 육거리 시장 부근을 지나던 버스 안에서 B(40·여)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SNS에 올라와 있는 영상에는 B씨가 자신이 앉아있던 버스 옆좌석에 A씨가 앉자 자리를 옮기라고 언성을 높이다가 A씨의 얼굴을 수차례 때리는 장면이 고스란히 찍혔다.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과 운전기사가 B씨를 제지했지만 B씨는 차에서 내린 뒤에도 소리를 지르며 난동을 부렸다.

경찰 관계자는 "SNS에 올라온 동영상을 입수, 피해자 신원을 확인하던 중 A씨가 경찰서에 와 신고했다"며 "이미 용의자인 B씨의 신원을 특정했으며, 조만간 상해 등 혐의로 B씨를 조사한 뒤 불구속 입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청주의 한 시내버스에서 중년여성이 할머니를 폭행하는 동영상이 SNS를 타고 확산되는 가운데 청주 상당경찰서가 수사에 착수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청주 시내버스 #버스 폭행 #청주 폭행 #청주 40대 폭행 #사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