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어나서 처음으로 김밥을 먹었다!(동영상)

  • 남현지
  • 입력 2015.05.01 11:21
  • 수정 2015.05.01 11:26

유튜브 스타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영국인들에게 김과 김밥을 먹였다. 조쉬는 "예전에 친구들한테 김을 줬는데, 한 번도 안 먹어본걸 먹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라며 "김은 원래 그냥 먹지 않으니까 이번에 김이랑 밥이랑, 제가 진짜 좋아하는 김밥을 주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했다고 동영상 제작의 취지를 알렸다.

먼저 조쉬는 포장된 김을 영국인들에게 건넸다. 어린 아이들부터 나이가 지긋한 아저씨까지 생전 처음 보는 김에 호기심을 보였다. 김을 한입 맛본 영국인들은 "생선 맛이 난다", "인어공주의 피부껍질 맛 같다", "식물을 엄청 많이 먹은 큰 물고기 맛이다", "인어공주가 쓰고 버린 휴지맛"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 남성은 "바다맛이 나는데... 거북하지 않군요"라며 호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조쉬는 "보통 김은 밥과 먹는다"며 밥과 김을 권했다. 물론 입에 넣고 삼키지 않은 사람들도 있었지만, 긍정적인 평가도 있었다. 다음으로 조쉬는 '김밥'을 준비했다. 시식에 참가한 사람들은 "스시"가 아니냐고 물었지만 한입 먹어보더니 대부분 맛있는 반응을 보였다.

이 동영상은 4월 29일 올라온 이후 6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조쉬는 한국과 영국의 문화차이, 한국에 대한 영국인들의 반응들을 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에 올린다. 유튜브 구독자 수는 65만명, 페이스북 좋아요는 75만명에 육박한다. 그가 올리는 비디오마다 어마어마한 조회수와 공유수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국남자 #조쉬 #조쉬 영국남자 #김밥 #영국남자 김밥 #동영상 #코미디 #음식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