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중이 없는 메이저리그 경기는 어떤 풍경일까?(동영상)

  • 강병진
  • 입력 2015.04.30 07:41
  • 수정 2015.05.01 06:12

4월 29일 오후 2시,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 오리올스 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경기는 사상 최초의 무관중 경기로 치러졌다. 볼티모어에서 일어난 대규모 시위의 여파로 인한 것이었다. 하지만 관중이 없는 야구 경기를 누가 상상할 수 있을까?

아래는 이날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화이트삭스의 경기 장면을 담은 동영상들이다. 당시 구장에는 오리올스파크의 직원들 몇 명이 있었고, 일부의 팬들은 구장 밖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 관람포인트를 찾았다. 때문에 투수가 삼진아웃을 잡아도, 타자가 홈런을 쳐도 관중의 함성은 들리지 않았다. 하지만 그래도 선수들은 구장에 입장할 때나 들어올 때나 관중석에 팬이 있는 것처럼 행동했다. 이날 경기에서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8:2로 승리했다.

선수들의 워밍업

Orioles players warming up by playing some football in right field. No fans will be in attendance for today's game between the White Sox. #Orioles #baltimore #history #OPACY

A video posted by FAN-I (@fanisports) on

필드로 나가는 선수들

가상의 관중을 향한 선수의 화이팅

가상의 관중을 향한 포수의 인사

고요한 삼진아웃

포수가 공을 잡는 소리의 생생함

가상의 관중에게 공을 던져주는 선수

아무도 잡지 않는 홈런볼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Was How The Orioles-White Sox Game Sounded And Felt를 번역, 요약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무관중 경기 #볼티모어 폭동 #야구 #스포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