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인한 여성과 사귈 때 기억해야 할 12가지

ⓒShutterstock / Masson

의지가 강하며 주관이 뚜렷한 여자와 사귀는 것은 인생의 교훈이 될 수 있다. 믿어보라. 나 또한 그런 경험을 했다. 아래는 강인한 여성과 사랑에 빠지고 싶은 남자가 기억해야 할 사항이다.

1. 돌직구를 기대하라.

할 말이 있으면 솔직히 말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있는 그대로를 말하기 때문에 빙빙 돌려 이야기하는 것을 싫어한다. 문제가 있다면 그녀는 이야기할 것이다. 왜냐면 그녀는 문제 해결사이며 당신도 마찬가지기를 바란다.

사탕발림 말만 하는 여자를 원한다면 도넛을 사 먹는 게 빠르다.

2. 문자 메시지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 건 착각이다.

의지가 강한 여성은 소통의 달인이다. 따라서 문자로 다양한 의미가 표현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물론 일상적인 정보를 나누는 데에는 문자로 만족할지 모르지만, 대체로 전화 통화나 마주 보고 하는 대화가 그녀가 (당연히) 선호하는 소통 방법이다.

3. 쓸데없는 장난은 하지 말자.

'사회적 검증'을 보여주려는 식의 장난. 즉 다른 여자에 대한 언급이나 여자와 찍은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는 행동은 오히려 역효과로 나타난다.

의지가 강한 여성은 자신의 가치를 잘 알고 있으며 자아가 확실하다. 따라서 어떤 사람이 자신에게 시간 낭비인지를 잘 알기 때문에 쉽게 시기하지 않는다. 그녀가 당신에게 완전히 헌신하기로 했다면 당신에게서도 같은 태도를 기대할 것이다. 장난은 하지 않아도 된다.

4. 잡담은 금지.

의지가 강한 성숙한 여성은 세상에 대해 관심이 많고 열정적이며 지성을 겸비했다. 진지한 주제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선호한다. 물론 '더 리얼 하우스 와이프' 같은 TV프로그램을 보고 있을 수도 있지만 머릿속은 온갖 생각으로 바쁘다. 그녀의 관심을 얻길 원한다면 노력해야 한다.

5. 그녀는 결단력 없는 남자를 참지 못한다.

그녀는 온종일 많은 결정을 하고 다른 사람들의 실수를 고쳐야 하는 스트레스성 업무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따라서 "저녁 먹으러 어디로 갈까? 자기는 어때?" 같은 식의 대화를 기대하면 안 된다. 그녀는 당신이 결정하고 계획하기를 바란다.

6. 그녀를 존중하지 않는 것은 자격 미달 사항이다.

어떤 여자도 그런 남자를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오늘날의 여성은 대담하며 자신의 욕구가 무엇인지 잘 파악하고 있다. 그녀는 무례하거나 자신을 홀대하는 남자를 원하지 않는다.

7. 약속을 지키자.

무엇을 하기로 했다면 그녀와 관계가 있는 일이든 아니든 꼭 그 약속에 대해 당신에게 책임을 물을 거다.

8. 그녀는 당신에게 지속해서 동기부여를 한다.

의지가 강한 여성을 사귀는 것은 등에 제트팩(jet pack, 1인용 비행 물체)을 단 것 같은 느낌이다. 그녀는 자기의 목표와 꿈, 비전이 확실하다. 인생의 동반자로 당신을 선택했다면 그녀의 야심이 당연히 당신에게도 묻어날 것이며 팀원으로 당신을 평생 지지할 거다. 동등한 파트너이자 친구로 말이다.

9. 그녀는 당신을 위해 100% 헌신할 것이다.

의지가 강한 여성은 충실하다. 그녀는 당신에게서 진실함과 헌신을 기대한다. 또한 모든 것에 쏟는 자신의 열정으로 당신에게 헌신한다. 의지가 강하고 독립적인 여자보다 신뢰할 수 있는 여자는 없다.

왜냐고?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한 번 획득하면 오래 간직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녀가 원하는 것이 당신이라면 그녀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줄 거다.

10. 새로운 경험을 그녀와 기대하자.

당신을 만나기 오래전부터 그녀는 열정과 흥미가 가득한 삶을 살아왔다. 그 과정에서 자신의 취미, 관심사 또 독특한 체험을 했다. 또 미래에 하고 싶은 것들도 많다. 그리고 그런 희망을 당신과 공유하고자 한다.

11. 그녀와의 매일매일을 기쁜 마음으로 기대해도 된다.

의지가 강한 여자와 살다 보면 지루함은 있을 수 없다. 그녀는 활동적이기 때문에 가끔 소파에 누워 쉴 때도 있지만 갑자기 주말여행으로 산에 가자고 할 수도 있다(당신이 계획했어도 그녀는 자기의 개인적인 감각을 더할 것이다).

12. 아름다운 삶을 함께 설계할 수 있다.

당신은 의욕과 야망이 가득한 지성인이며, 아름다운 인생을 꿈꾼다. 당신도 미래에 대한 목표와 꿈, 비전이 있다는 말이다. 그리고 그런 당신의 야망과 노력을 그녀도 함께 지니고 있다는 사실은 정말로 기분 좋은 일이다.

의지가 강한 여자와 사귈 때보다 더 행복할 수 없는 이유는 그녀는 모든 것을 최고로 지향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깊이 사랑할 줄 알며, 당신도 자신에게 최고가 될 수 있게 동기부여를 할 것이다. 물론 그녀가 당신에게 반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한 채로 말이다.

그러니 의지가 강한 여성을 피하지 말고 삶에 대한 그녀의 열정에 위축되지도 말자. 오히려 당신의 파트너를 찾았다는 사실에 흥분하고 기뻐하자.

당신과 대등한 파트너를 찾은 것이다.

*이 기사는 JamesMSama.com에 처음 게재됐습니다.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블로거이자 연설가, 작가 제임스 마이클 새마의 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제임스 새마 팔로우하기.

*제임스 마이클 새마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보스턴의 블로거입니다. 데이트, 관계 등의 주제를 다루며 일 년 치 독자는 3천만명에 달합니다. 그는 여성에 대한 매너, 로맨스, 행복에 대해 쓰며 토크쇼, 뉴스 프로, 주류 라디오에도 출연해왔습니다.

제임스의 요즘 시대에 부족한 가치들을 강조하면서 데이트와 관계에 존엄함을 불어넣고자 합니다. 제임스는 현재 그의 첫 번째 책을 작업중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데이트 #연애 #여성 #강인한 여성 #관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