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그램의 '손글씨' 달인들(사진)

  • 강병진
  • 입력 2015.04.24 13:10
  • 수정 2015.04.24 13:14

'#캘리그라피'와 '#손글씨'는 인스타그램의 인기 해시태그중 하나다. 개개인의 손 글씨를 통해 마음에 와 닿는 글귀를 적은 ‘캘리에세이’부터 손 글씨를 통해 인식을 바꾸고 기부를 하는 ‘손 글씨릴레이’까지 인스타그램에 공유되는 캘리그라피의 영역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다.

'인스타그램' 측에 따르면, 요즘은 "자신의 손 글씨를 보여주고 친구를 태그해 서로의 손 글씨를 보여주도록 하는 ‘#손글씨릴레이’도 유행"이라고. 특히, 지난 4월 20일은 장애 차별 철폐의 날로 “2015년 4월 20일. 제35회 장애 차별 철폐의 날 ‘장애’가 ‘장애’가 아닌 사회를 나와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요” 라는 메시지가 손 글씨를 통해 인스타그램 커뮤니티에 널리 퍼졌다고 한다.

아래는 인스타그램에서 한글로 손글씨를 쓰는 유저들의 작품이다.

@calliessay

#캘리그라피 #캘리 #calligraphy #캘리에세이 #송정아 #캘리에세이송정아 #캘리그래피 #손글씨 #생각 #이야기 #비정상회담 #질문 #대답 #이태리 #이탈리아 #멋쟁이 #알베르토 #엄마 #아빠 훗날 내 아이에게 어떤 아빠가 되고싶냐는 물음에 알베르토가 한 대답이다 엄마를 사랑하는 아빠라니... 어쩜, 말도 참 예쁘게 한다 ????????????????

캘리그라피로 전하는 에세이 : 캘리에세이 송정아 입니다(@calliessay)님이 게시한 사진님,

@pollen_0921

@dreamers_pencil

@sunyeonghi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취미 #인스타그램 #손글씨 #캘리그라피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