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명수도 '인스타그램' 개설, "진작 시작할 걸 그랬다"

  • 강병진
  • 입력 2015.04.23 17:15
  • 수정 2015.04.23 18:23

'빅뱅'의 탑에 이어 '무한도전'의 박명수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4월 23일,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박명수는 '무한도전' 촬영 준비 중에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이제 인스타그램 누구보다 많이 할 거야!"라는 코멘트를 함께 올렸다. 팬들의 댓글이 몰리자, 다음 사진에서는 "금방 댓글이 많이 달리니까 '너어어엉어어무' 재미지네요 이 재밌는것 진작 시작할 걸 그랬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태그'를 붙이는 게 너무 재밌다고 덧붙였다.

개설 하루 만에 박명수의 계정에는 약 43만 명의 팬이 생겼다. 아래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박명수의 사진들이다.

#박명수 #한수민 #와이프 #무도 #맞팔 #소통 #팔로우 #셀스타그램 #셀카 #얼스타그램 #맛집 #맛스타그램 #먹방 #데일리 #럽스타그램 #데일리룩 #dj #gpark #음스타그램 #뮤직스타그램 #송스타그램 #인친 #love #일상 #셀피 #얼굴 #먹스타그램 #여보_나도_해 #팔로팔로미 이제 인스타그램 누구보다 많이할거야!!!

박명수(G-park)(@soolovesyou)님이 게시한 사진님,

#무도 #무한도전 #셀카 #셀스타그램 #셀피 #데일리 #일상 #인친 #데일리룩 #daily #옷스타그램 #dj #음악 #신곡 #뮤직 #먹스타그램 #맛집 #카페 #맞팔 #소통 #댓글 #좋아요 #카페 무도 촬영 준비중.. 그리고 금방 댓글이 많이달리니까 너어어엉어어무 재미지네요 이재밌는것 진작시작할걸그랬습니다

박명수(G-park)(@soolovesyou)님이 게시한 사진님,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박명수 #무한도전 #연예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