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늙는 게 두려운 모델이 선택한 노화 방지법

  • 박수진
  • 입력 2015.04.19 10:10
  • 수정 2015.04.19 10:20
ⓒMTV

달팽이 크림이나 태반 크림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피부 노화 방지법으로, 이번에는 돼지 피 목욕을 하는 여성의 사연이 인터넷을 뒤흔들었다.

만 19세인 모델 샤넬은 젊은 외모를 유지하는 방법을 고민하다 돼지 피를 온몸에 뒤집어쓰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MTV의 '트루라이프: 나는 젊음을 유지하는 데 집착한다'에 출연한 샤넬은 방송에서 "경력을 계속 쌓아가기 위해 젊고 아름다운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영상 인터뷰)

"제 가장 큰 두려움은 늙고 주름이 생기고 살이 늘어지는 거예요."

하필 샤넬은 채식주의자다. 샤넬은 오직 피를 얻기 위해 고기를 산다.

샤넬의 할머니 로이스는 '몸이 상할 것'이라며 이 방법을 반대하고 있다. 방송에서 로이스는 "피로 목욕하다니 역겨워! 젊어지는 게 아니라 몸이 아플 거야"라고 손녀에게 말했다. 할머니가 어떻게 해서 돼지 피로 어떻게 젊어지게 되는지 물었을 때 샤넬은 제대로 된 대답을 하지 못했다.

영국 미용성형의사협회의 무하메드 리아즈는 "중세시대 이야기 같다"며 "일부 왕족, 특히 왕비들은 피부를 젊게 만들기 위해 여러 가축의 젖으로 목욕했다"고 설명했다. 또 "돼지의 피가 그런 효과가 있다는 어떤 과학적 증거도 없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미용성형의 마시밀리아노 마르셀리노는 "현재까지 과학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노화 방법을 절대 쓰지 않을 것"이라고 의견을 말했다.

[H/T Gawker]

*허핑턴포스트UK의 Vegetarian Teen Model Bathes In Pig Blood To Prevent Ageing: 'I'll Go To Whatever Lengths Necessary To Stay Young And Beautiful'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뉴스 #MTV #모델 #샤넬 #노화 방지 #안티 에이징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