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로 성전환한 트렌스젠더, 맨즈헬스 커버 모델이 될지도 모른다(사진)

맨즈헬스의 커버 모델이 되는 건 세상의 모든 근육질 남자들이 바라는 꿈이다.

지금 미국판 맨즈헬스는 일반인 커버 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독자 투표를 진행 중인데, 그 중 가장 돋보이고, 또 앞서 나가는 후보가 있다. 바로 27살 에이디언 다울링이다.

위 사진을 보고 감탄한 분이라면 한 번 더 감탄할 준비를 하시라. 27살인 에이디언 다울링은 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한 트렌스젠더다.

사실 다울링은 맨즈헬스의 커버 모델 선정을 위한 '궁극의 남자 찾기'(Ultimate Guy Search) 컨테스트에 나갈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친구들과 LGBT 활동가들의 지지로 후보에 오르게 됐고, 어쩌면 진짜로 커버 모델이 될지도 모른다.

오레곤 주에서 아내와 함께 살고 있는 다울링은 "이런 일이 일어날지 몰랐다. 정말 놀라운 일이고, 감사하다"고 말한다. "어떻게 정의내리든, 나는 남자다. '남자'라는 단어는 많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나 역시 그 단어에 포함되는 사람이다. 여자였던 과거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아래는 에이디언의 성전환 전후를 비교한 사진이다.

맨즈헬스는 6월 21일까지 이번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가서 투표하시라. 참고로 맨즈헬스는 아래와 같이 말했다.

"우리의 컨테스트가 이토록 많은 사람들과 공명할 줄은 몰랐다. 우리는 모든 남자들의 삶으로부터 보이는 긍정적인 변화들을 지지한다. 에이디언이 이번 투표에서 얼마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다"

H/T US TODAY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맨즈헬스 #트렌스젠더 #남자로 성전환 #ftm #성전환자 #성전환 #동성애 #에이디언 다울링 #미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