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중해만큼 따뜻한 당신에게 스페인 여행을 선물합니다

  • 남현지
  • 입력 2015.04.13 11:00
  • 수정 2015.04.13 11:03

카탈루냐의 다채로운 풍경을 담은 타임랩스 영상

스페인의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카탈루냐(Cataluña) 지방은 북쪽으로는 피레네 산맥과 프랑스, 동쪽과 남쪽으로는 지중해와 맞닿아 있다. 그래서 이 지역은 유럽문화와는 다른 독특한 건축양식, 예술, 음식, 경치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카탈루냐주의 주도 바르셀로나(Barcelona)부터 레리다(Lérida), 타라고나(Tarragona), 마타로(Mataro), 지로나(Girona)와 같은 소도시까지. 같으면서도 다른 매력을 지닌 도시들을 탐험하는 재미는 그 어디에도 비할 수 없다.

싱그러운 지중해 바람이 부는 6월, 카탈루냐 지역을 6박 7일간 무료로 탐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바로 손미나앤컴퍼니가 주최하고 이디야커피(EDIYA COFFEE)가 후원, 카탈루냐 관광청이 협찬하는<스페인, 너는 열정이다> 프로그램이다. 이는 경제적 형편이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여행을 누리지 못한 사람들에게 여행을 선물 해주는 손미나앤컴퍼니의 ‘자선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14년 프로방스 여행에 이어 2015년에는 카탈루냐 지역을 여행한다.

'지금 내 인생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열정이라고 생각하며 해외여행 경험이 없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15명이 선발된다. 최종 선정자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여행작가 손미나와 함께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 일대를 여행하며 관광 및 다양한 액티비티, 카탈루냐 문화를 체험한다.

서류 신청 기간은 4월 19일까지이며 손미나앤컴퍼니 홈페이지(www.ssac.company)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회는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손미나앤컴퍼니 #라이프스타일 #여행 #자선여행 #유럽여행 #스페인 여행 #스페인 #카탈루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