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3월 30일 12시 36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3월 30일 12시 39분 KST

2015년은 엉덩이 칵테일의 시대다!(사진)

2014년은 가히 '엉덩이의 해'였다. 미국 가수 메간 트레이너의 엉덩이 노래 'All About That Bass'는 크게 히트를 쳤고,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의 엉덩이 사진은 인터넷을 부숴버릴 정도로 강력했다. 다행히 달력이 넘어간 2015년에도 엉덩이의 트렌드는 유효했으니, 바로 이 엉덩이 모양 칵테일이 그 증거다.

일단 그 모양을 한번 보자. 이것이 일본의 '트월크* 푸딩(Twerk Pudding)'이다.

*엉덩이 털기 춤

실제로 엉덩이 푸딩은 일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몇 년 전부터 시판됐으나, 최근 엉덩이 열풍이 불면서 그 인기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일본은 신기한 음식 제품으로 가득한 나라다. 그러나 이 엉덩이 푸딩은 한 단계 높은 차원을 개척했다. 젤리 파우더로 만드는 푸딩 제품과 비슷하지만, 엉덩이 모양 틀이 따로 들어 있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엉덩이 푸딩이 요리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일단 그 맛이 궁금하다는 점에서 반은 성공인 듯하다.

짱구 엉덩이 푸딩 만들기 동영상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Butt-Shaped Dessert Twerks When You Jiggle It'를 번역, 재가공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