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광고를 패러디한 '야동의 민족'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 계정 'Third flow(써드 플로우)'는 지난 23일 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Third flow'는 네이버 광고 패러디 공모전에 출품했다가 심의에 걸려서 삭제됐다는 설명을 붙였다.
그런데 유튜브에 올라간 이 영상이 SNS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오늘의유머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오르는 등 여러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았다.
그러자 네이버 쪽에서도 다시 연락이 왔다.
네이버 공모전 관계자와 영상 제작진은 내용을 일부 수정해서 노출하고, 이용자나 광고주의 항의가 들어오면 삭제하기로 합의했다.
아래는 '배달의 민족' 광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