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술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 10

  • Details
  • 입력 2015.03.23 11:01
  • 수정 2015.05.23 14:12

아래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 보면, 당신도 모르게 '좋아요'를 누를지도!

토드 니키와 에이미 케호(Todd Nickey and Amy Kehoe)

이 디자이너 듀오는 전 세계에서 발견한 빈티지, 손으로 직접 고른 물건들을 사랑한다. 이들의 특이한 스타일은 어떤 방법에도 효과적이다.

맷 샌더스(Mat Sanders)

유명 배우 제시카 알바와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가 맷 샌더스의 컬러풀하고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은 좋아한다. 맷을 고용해 자신들의 공간을 업그레이드할 정도다.

프랭크 뮤이젠(Frank Muytjens)

프랭크 뮤이젠은 패션 브랜드 제이크루(J.Crew)의 남성복 디렉터다. 그는 항상 주말에 가는 작은 별장 사진을 올린다. 편안함과 남성스러운 룩이 미학적으로 완벽하게 조화된 이미지들이다.

벤자민 밴디버(Benjamin Vandiver

미국 내슈빌을 기반으로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벤자민 밴디버는 매끈한 선, 동시대적인 이미지, 모던한 삶을 보여준다.

디테일스 기사 더 보기: 입이 떡 벌어지는 화장실 뷰 모음

수잔과 윌리엄 브린슨(Susan and William Brinson)

이 인스타그램 계정은 리모델링에 초점을 맞추는데, 고전적인 집과 집안 물건들을 아름답게 사진에 담았다. 오래된 것도 새것처럼 느끼게 해준다.

케이트 아렌즈(Kate Arends)

흰색에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는 그녀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전달한다.

저스틴 정(Justin Chung)

사진가 저스틴 정은 단순하고 특별한 인테리어에 훌륭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인테리어들은 여전히 고전적이지만 모던함을 갖췄다. 그의 작업 공간 또한 엄청나게 매력적이다.

켈리 비텐글(Kelly Vittengl)

캘리포니아 출신의 창의적인 작가 켈리 비텐글의 작업에는 모두 보헤미안 감성이 깃들어 있다. 그녀의 뛰어난 인테리어 디자인도 그렇다.

제시카 헤걸슨(Jessica Helgerson)

전통과 현대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그녀의 디자인은 뭐라고 정의를 내리기 힘들지만, 끝내주게 탁월하다.

잭 프로페라(Zak Profera)

텍스타일 디자이너 잭 프로페라의 인스타그램은 어둡고, 분위기 있고, 남성적인 인테리어에 초점을 맞춘다.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US 블로거이자 패션 잡지 디테일스(DETAIL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By Jack Archer for DETAILS.

디테일스 기사 더 보기:

22 Things That Will Elevate Your Daily Cup of Coffee or Tea

Incredibly Spacious Closets to Drool Over

Homes With Expansive Outdoor Space, Perfect For Spring

Five Real-Life Haunted Mansions for Sale

Rustic Log Homes That Aren't Campy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디자인 #생활 #실내 인테리어 #인테리어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