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술이 되어버린 까르보나라(동영상)

종종 음식 동영상은 우리의 마음을 송두리째 앗아가 버린다. 동영상을 보고 있노라면 음식에 관심이 가는 것은 물론, 계속 또 계속해서 보게 된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몬키 탈키(MONKIE TALKIE)가 제작한 '라 까르보나라(La Carbonara)'라는 제목의 영상이 바로 그런 음식 동영상이다.

고전적인 음식 까르보나라는 만들기도 굉장히 쉽고, 그 맛은 어찌나 놀라운지 믿기 힘들 정도다. 까르보나라는 돼지고기(이탈리아 생햄 판체타 혹은 베이컨 구안치알레), 계란, 치즈만 있으면 될 정도로 정말 간단한 파스타다. 완벽한 아침식사 파스타를 찾는다면, 까르보나라 만한 것도 없다.

몬키 탈키의 영상은 이 심플한 파스타를 섹시한 음식으로 탈바꿈시킨다. 감질나는 클로즈업 샷, 놀라운 슬로우 모션... 파스타가 만들어지기까지 과정 하나하나를 추적한다. 진정이 되는 동시에 활기찬 배경음악은 음향 효과를 드높인다. 통후추가 으드득하고 갈리는 소리나, 파르메산 치즈가 서걱서걱 갈리는 소리를 들어보라. 당신을 까르보나 여행으로 안내해줄 것이다.

오늘 저녁으로 까르보나라 한판?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Pasta Carbonara Reaches New Heights In This Mesmerizing Food Video'를 번역, 재가공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파스타 #까르보나라 #레시피 #라이프스타일 #음식 #요리 #파스타 레시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