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 포르노 배우들의 포트레이트를 찍은 사진작가(사진)

사진작가인 로저 키스비(Roger Kisby)는 지난 1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AVN Adult Entertainment Expo'를 방문했다. 당시 그는 엑스포에서 만난 포르노 스타들의 모습을 다른 각도에서 찍어보고 싶었다고 한다. "그들은 항상 카메라 앞에 있던 사람들이에요. 나는 포르노 영상에서 보던 그들이 아닌 진짜 그들의 모습을 찍고 싶었어요."

키스비는 대부분의 사진을 컨벤션 센터의 한 쪽 구석에서 찍어야 했다. 그들을 좀 더 알기 위해 대화를 하거나, 잠시 함께 앉아있을 시간도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키스비는 사진 속에서 그들의 사적인 감정을 포착해냈다.

Carter Cruise

"단지 한 명의 개인으로서 그들의 모습이 드러나기를 원했어요. 그래서 검은색 배경에 단조로운 색감으로 그들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촬영을 하던 도중 키스비는 결국 그들과 우리가 다를 바 없다는 점을 발견했다.

"그들은 평범한 20대 여성이었어요. 그들 중 몇몇은 대학생이었고, 또 어떤 사람은 '조지프 콘래드'의 책을 읽는 중이었죠."

아래는 로저 키스비의 사진들이다. 그가 찍은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다면, 그의 인스타그램텀블러를 방문해보자.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포르노 #포르노 배우 #사진 #포트레이트 #초상사진 #아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