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국판 ‘무한도전' 생긴다..中 CCTV와 연합제작

  • 박수진
  • 입력 2015.03.16 17:01
  • 수정 2015.03.16 17:04
ⓒOSEN/MBC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중국 CCTV와 연합해 제작된다.

오는 18일(수) 오후 1시에 중국 Jin Jiang Tower Shanghai(上海新江大酒店)에서 열리는 제작발표회에는 MBC 민완식 콘텐츠사업국장, 예능2국 김구산 부국장 등이 참석해 MBC ‘무한도전’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알린다.

제작발표회에서는 MBC와 앙시 창조 미디어 유한회사(CCTV 전액 출자 회사), Starry Production(上海星文化播有限公司,Voice of China 제작사) 3자가 중국판 ‘무한도전’ 시즌1 협력 의향서 체결을 진행한다.

현재 중국에서 여러 방송사나 제작사가 ‘무한도전’을 제작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시장에 혼란을 초래하는 일이 있어 피해를 줄이기 위해 MBC가 공식발표하게 됐다는 후문. CCTV에서 방송되는 것 이외에는 MBC와 무관한 것으로 MBC는 MBC의 ‘무한도전’으로 오인케 하거나 혼동을 유발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할 예정이다.

MBC와 CCTV가 합작하여 제작하는 ‘무한도전’은 이 프로그램이 유일하며, 향후 MBC ‘무한도전’ 제작진이 중국으로 건너가 직접 중국판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중국판 ‘무한도전’ 총 제작 횟수는 12회이며 CCTV-1에서 올해 10월말 황금시간대인 일요일 저녁 8시부터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미디어 #연예 #무한도전 #CCTV #무한도전 중국판 #중국 #방송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