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몸으로 춤을 췄던 라이언 고슬링 어린이(동영상)

  • 남현지
  • 입력 2015.03.09 12:30
  • 수정 2015.03.09 12:33
ⓒYouTube

우리는 배우 라이언 고슬링의 춤이라면 많이 봐왔다. 가수 씨앤씨 뮤직 팩토리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이나,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JC 샤세즈와 꺅꺅대는 소녀팬들 앞에서 끈적한 노래를 부르는 영상들 말이다. 하지만 지금 소개하는 동영상들은 이전의 어떤 것보다도 강력하다.

저번 주말 인터넷에는 라이언 고슬링의 동영상 세 개가 올라왔다. 어떤 사춘기 직전의 아이들보다 스웩이 넘친다. 첫 번째 동영상은 엘비스 프레슬리의 'Hound Dog'에 맞춰 차에 기어 올라가 춤을 추는 모습이다.

두 번째 동영상에서 라이언은 가수 MC해머의 바지(한국은 몸빼바지)를 입고 춤을 춘다.

아직 부족하다고? 걱정하지 마시라. 아래 동영상은 더 긴 버전이다. 무대를 장악하는 라이언 고슬링의 몸짓 하나하나를 느끼시라.

한편 고슬링은 인터넷 동영상 대란에 다음과 같은 트윗을 남겼다.

"확실히 저는 일찍이 정점을 찍었죠. 제 정신검사를 위해 (동영상을 올린) 제인 추픽(Jane Chupick) 과 트위터에 감사를."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Watch A Young Ryan Gosling's Mesmerizing Dance Move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언 고슬링 #헐리우드 배우 #동영상 #코미디 #라이언 고슬링 어릴 때 #춤 #라이언 고슬링 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