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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03월 05일 11시 18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3월 06일 00시 11분 KST

효과적인 하복부 복근 운동법 8가지(사진)

By Amy Marturana for YouBeauty.com

일반적으로 많이 하는 자전거 타기나 크런치는 상복부에 윤곽을 만드는 데는 효과적이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하복부는 건드리지도 못한다. 피트니스 전문가이자 멋진 식스팩의 소유자 키라 스톡스는 숨은 하복부 근육을 자극하는 데는 다리를 이용하는 게 필수적이라고 말한다.

아래 소개하는 운동법 8가지를 할 수 있으려면 먼저 플랭크 자세를 익혀놔야 한다. 다양한 하복부 운동의 기초가 플랭크이기 때문이다. 발과 팔꿈치로 몸을 받치고 몸 전체를 일직선으로 만들자. 자, 준비됐는가? 이제 하복부 복근 운동을 시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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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의 팁: 운동은 급하게 할 필요가 없다, 천천히 하는 게 더 어려우면서 동시에 효과적이다. 양보다 질을 추구해야 안전하게 몸의 근육을 만들 수 있다!

YouBeauty.com의 영문 콘텐츠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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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Huffingtonpost US의 8 Of The Best Exercises For Your Lower Ab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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