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위행위로 스마트폰 충전하는 기기가 나온다!(동영상)

  • 김도훈
  • 입력 2015.03.02 05:50
  • 수정 2024.03.22 14:23

성인 비디오 웹사이트인 포른허브(Pornhub)가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기기를 개발 중이다.....그러니까.....자위행위를 하면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기기다.  

기기의 이름은 '왱크밴드(Wankband)'다(*편집자: Wank는 자위행위라는 의미의 동사). 팔목에 왱크밴드를 차고 자위행위를 하면 손목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동작을 통해 전기가 충전된다.

포른허브는 동영상 속에서 이렇게 설명한다. "우리는 사용자들에게 수백만 시간의 성인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환경에) 나쁜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남자들이 가장 잘 하는 그것을 함으로써 지구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습니다."

왱크밴다는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나 개발자들은 이 기기가 "자기 자신을 사랑함으로써 지구 환경도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이용자들에게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한다. "남자를 타겟으로 개발하고 있지만 100% 유니섹스 기기로서, 여자들 역시 활용이 가능하다."

관심이 가는 독자들이라면 포른허브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터로 참가할 수 있지만, 한국은 불가능하다. 포른허브는 빌어먹을 '불법, 유해 정보 사이트'로 분류되어 한국에서 접속이 차단됐으니까.

위 동영상은 마지막으로 이렇게 우리에게 말한다. "실업자인 당신의 룸메이트를 보다 생산적인 사람으로 만들어주세요. 만약 자위행위를 하다가 파트너에게 들킨다면 이렇게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저 전기 요금을 아끼려 노력 중이라고요!"

H/T Towleroad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의 The 'Wankband' Will Offer Users The Ability To Charge Their Phones And Mobile Devices By Masturbating를 번역, 가공한 글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자위행위 #왱크밴드 #웽크밴드 #wankband #테크 #과학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