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상식 재밌나?" 외국 사진가 질문에 대한 윤여정의 답은 역시 "촬영에서 가장 즐거운 순간은 퇴근 후 밥 먹을 때"라고 말한 분답다(뜻밖의 여정)

이보다 솔직할 수 없다.

윤여정 
윤여정  ⓒtvN

이런 센스는 진짜, 타고나는 게 아닐까?

22일 tvN ‘뜻밖의 여정’에서는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여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 윤여정이 패션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상식 재밌냐고? ㄴㄴ 
시상식 재밌냐고? ㄴㄴ  ⓒtvN

리한나 등과 작업해온 사진작가 데니스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윤여정에게 ”(아카데미) 시상식에 다니는 거 재밌어요? 괜찮으세요?”라며 ”시상식에 온 사람들은 모두 행복해 보이고, 최고의 순간을 보내는 것처럼 보인다”라고 말을 건넸다.

이에 곧바로 “NO”라고 답한 윤여정. 그는 뒤이어, ”저는 기본적으로 밤에 제 침대에서 자는 게 더 좋다”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제일 좋은 건 침대에서 잘 때 ㅋㅋ 
제일 좋은 건 침대에서 잘 때 ㅋㅋ  ⓒtvN

윤여정은 몸에 딱 달라붙는 검은 드레스를 소화해야 하자 배가 너무 타이트해 신경 쓰인다면서 ”사람들은 다 뱃살이 있지 않냐”라며 ”보정은 하지 말고, 조명을 이용해서 (자연스럽게) 잘 가려달라”고 요청하기도.

러터치는 거부하는 윤여정 
러터치는 거부하는 윤여정  ⓒtvN

″배우는 돈이 필요할 때 연기를 제일 잘한다”라는 어록의 소유자인 윤여정은 지난해 봉준호 감독과의 씨네21 대담에서 봉 감독이 ”빡빡한 촬영 일정임에도 즐기시면서 (영화 ‘미나리’를) 찍었을 것 같다는 철없는 상상을 좀 했다”라고 말하자, ”정말 철없는 상상”이라며 ”가장 즐거웠던 순간은 집에 와서 밥 먹을 때”라고 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봉준호 감독과의 대담 
봉준호 감독과의 대담  ⓒ씨네21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윤여정 #뜻밖의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