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람 진짜 안 변하네. 뒤에서 상황 조종하는 사람" : 특정 멤버 저격?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나인뮤지스는 11일 SBS '문명특급-컴눈명 스페셜'에서 재결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이인혜
  • 입력 2021.06.11 14:48
  • 수정 2021.06.11 14:49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 특정 멤버를 겨냥한 글을 올렸다.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 특정 멤버를 겨냥한 글을 올렸다. ⓒ이샘 SNS, 뉴스1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현주)가 그룹 내 특정 멤버를 향해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샘은 1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처음에 곡 결정 안 했을 때, 경리한테 관련 이야기만 듣고 같이 기뻐했고 응원하는 마음이었어. 그런데 곡이 `돌스`로 된 거라면 이야기하는 게 맞지 않아?”라고 특정 멤버를 겨냥한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이샘은 ”시덥잖은 농담하고, 같이 최근까지 추억 이야기 엄청 했으면서 그 부분은 쏙 빼고 얘기하고. 이야기하다가 그 부분 말하니까 무대연습하고 있다고. 그걸로 처음 들었네. 꼭 필요한 이야기는 일부러 절대 안 하던 모습에서 사람 진짜 안 변하네 싶었다”고 섭섭해 했다.

이샘은 이어 ”이런 얘기할 만한 사람도 아니다 싶어. 그냥 좋게 생각하고, 좋게만 말하고 말았지 뭐. 말해봤자 뒤에서 상황 조종하는 사람이잖아. 그래서 그 관련된 건 말이 통하는 사람이랑 얘기했어”라고 했다.

그러면서 ”모델 때는 그렇게 언니라고 강조하고, 그룹 때는 제일 나이 많은 이미지 싫다고 같이 늙어가는 주제라면서 `언니`라고 부르지 말라 그러던 사람아”라면서 “몇 줄 더 적었던 건 최소한 예의는 지키자 싶어 지웠다. 그냥 어떤 사람인지 봐 왔다만 또 한번 확인하게 된 건데, 이제 그만 확인하고 싶고 그러려고 해”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샘 SNS 스토리
이샘 SNS 스토리 ⓒ이샘 SNS

 

이샘의 글은 이날 밤 SBS `문명특급-컴눈명 스페셜(이하 문명특급)`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인다. `나인뮤지스는 최근 `문명특급`에서 노래 `돌스`로 재결합 무대를 선보인다고 예고한 바 있다. 이날 무대에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한 멤버 중 소진(조가빈), 혜미, 문현아, 경리, 금조, 손성아, 이유애린, 민하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샘은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 4년 후 그룹에서 탈퇴했다. 해당 글에서 언급된 `돌스`는 그가 나인뮤지스로 활동하던 2013년 발매된 곡이다.

한편 이샘은 해당 글에서 특정인의 이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해당 게시글 중 `맏언니`, `모델활동` 등의 일부 단어를 토대로 특정 멤버를 겨냥한 게 아니냐는 추측에 나선 상황이다.

9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수차례 멤버 교체와 탈퇴 끝에 4인조로 활동을 이어가다 지난 2019년 해체했다.
9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수차례 멤버 교체와 탈퇴 끝에 4인조로 활동을 이어가다 지난 2019년 해체했다. ⓒ뉴스1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걸그룹 #문명특급 #나인뮤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