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종혁 아들' 이준수는 7년 전 '아빠 어디가' 출연 중 윤민수가 사준 '키티' 필통을 지금도 가지고 있다 (영상)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는 필통.

'유퀴즈' 이준수
'유퀴즈' 이준수 ⓒtvN

 

배우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과거 MBC `아빠 어디가` 출연 당시를 떠올렸다.

이준수는 지난 19일 방송한 tvN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 이준수는 이날 “‘아빠! 어디가?’ 할 때가 기억이 나는가?”라는 질문을 받자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떠서 보긴 한다. 영상을 보니 기억이 났다”고 답했다. 당시 7살이었던 자신의 모습에 그는 ”그때 내 모습을 보니 엉뚱해서 귀여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어느덧 중학생이 된 이준수는 시험 성적으로 인한 고민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낮은 시험 성적을 언급하면서 ”아빠는 화를 내지 않지만, 엄마는 화를 낸다”며 ”(성적이) 많이 나쁠 것 같다. 다음에 열심히 하겠다. 60점은 넘겠다”고 다짐했다.

'유퀴즈' 이준수 출연 장면
'유퀴즈' 이준수 출연 장면 ⓒtvN

 

당시 `아빠 어디가`에서 윤민수에게 선물 받은 필통을 지금도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도 했다. MC 유재석이 ”민수 삼촌이 초등학교 입학할 때 사준 필통을 아직도 쓰고 있냐”고 묻자 그는 고개를 끄덕이면서 ”그런데 지금은 못 쓴다. 가죽이 낡아서”라고 했다. 

이날 두 사람이 언급한 일화는 2014년 `아빠 어디가`에서 나온 장면이다. 윤민수는 당시 이준수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문구점에 들렀다. 필통을 사주겠다는 제안에 이준수는 망설임 없이 `키티` 필통을 골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장면은 유튜브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유퀴즈' 이준수 출연 장면
'유퀴즈' 이준수 출연 장면 ⓒtvN
'유퀴즈' 이준수 출연 장면
'유퀴즈' 이준수 출연 장면 ⓒtvN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TV #연예인 #이준수 #아빠 어디가 #이종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