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돈방석 받은 박미선부터 ‘사기’ 효도 상품권 받은 윤혜진까지, 스타들의 어버이날 풍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경완은 연우와 하영이에게서 받은 카네이션을 공개했다.

  • 이인혜
  • 입력 2021.05.08 16:16
  • 수정 2021.05.08 17:07
스타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자녀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스타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자녀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어버이날을 맞아 연예인 가족들의 화목한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러 스타들이 이날을 맞아 SNS로 공개한 인증샷을 모아봤다. 

 

윤혜진, 딸 엄지온 선물에 “사기 효도 상품권 안 삼????????‍♀️”

윤혜진이 어버이날을 맞아 딸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윤혜진이 어버이날을 맞아 딸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윤혜진 인스타그램

 

윤혜진이 어버이날을 맞아 딸 엄지온한테 ‘효도 상품권’을 받았다. 

윤혜진은 8일 인스타그램에 ”딱 봐도 학교에서 부모님 그냥 드리라고 만들어주신 거고만 3만원이라고 지가 쓰고 원하면 사라는 게 말이 되나”라면서 관련 사진을 올렸다. 효도 상품권을 찍은 사진으로, 상품권에는 ”즉시 다음 중 한 가지를 즐거운 마음으로 실천하겠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열공하기, 사랑의 안마, 방청소 등의 다양한 선택지가 적힌 상품권이 담겼다.

엄지온은 해당 상품권에 사인펜으로 `3만원`이라고 적어 웃음을 줬다. 엄지온의 장난에 윤혜진은 ”어버이날 차라리 아무것도 하지마! 사기 효도 상품권 안 삼”이라고 받아쳐 눈길을 끌었다.

윤혜진은 지난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딸 지온이를 두고 있다. 현재 유튜브 등으로 가족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 중이다.

 

도경완, 연우·하영 카네이션에 “나는 어버이다” 

도경완과 연우, 하영
도경완과 연우, 하영 ⓒ도경완 인스타그램

 

도경완이 어버이날을 맞아 연우와 하영이에게서 카네이션을 받았다고 밝혔다. 

도경완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나는 어버이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2018년 연우에게 받은 카네이션에 이어 올해(2021년) 하영이에게서 받은 카네이션 인증샷을 찍은 사진이다. 아이들의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도경완은 지난 2013년 장윤정과 결혼해 1남1녀를 두고 있다. 

 

박미선, 돈방석 인증하며 “자식 키운 보람 있다” 

박미선
박미선 ⓒ박미선 인스타그램

 

박미선은 어버이날을 맞아 ‘돈방석’을 받았다.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자식 키운 보람있네. 돈방석을 선물 받을 줄이야. 고맙다”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소유진, 남편 백종원과 함께 “엄마 사랑해요” 

소유진, 백종원 부부와 소유진 모친
소유진, 백종원 부부와 소유진 모친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이날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냈다. 소유진은 인스타그램에 ”아직도 소녀같이 예쁘고 순수한 우리 엄마. 사랑해요.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소유진의 친정엄마와 사위 백종원이 미소를 짓고 있다. 

 

황정음, 어버이날 맞아 “My beautiful mom????”

황정음이 어버이날을 맞아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 
황정음이 어버이날을 맞아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  ⓒ황정음 인스타그램

 

황정음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을 드렸다.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My beautiful mom, love you so much”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꽃다발과 케이크, 쇼핑백 등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인 #가족 #백종원 #장윤정 #도경완 #소유진 #박미선 #윤혜진 #어버이날 #황정음 #엄지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