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은별 데리고 사라진 진분홍, '빌런' 본색 드러낼까? : 안연홍이 '펜트하우스3' 전개 질문받자 한 말은 이렇다

극 중 진분홍 역을 맡았던 안연홍, 함께 출연한 김소연 미담도 들려줬다.

  • 이인혜
  • 입력 2021.04.09 23:31
  • 수정 2021.04.10 00:00
'펜트하우스'에서 진분홍으로 열연한 안연홍(왼쪽), '편스토랑'에 출연해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펜트하우스'에서 진분홍으로 열연한 안연홍(왼쪽), '편스토랑'에 출연해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SBS, KBS

 

배우 안연홍이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언급했다.

안연홍은 9일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펜트하우스)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좋다”고 입을 열었다. 안연홍은 특히 함께 출연한 김소연에 대해 ”드라마에서는 악역이지만 실제로는 정말 천사”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저는 서서 대본을 보는 것이 편해서 서 있는데, 제가 안 앉으니까 본인도 안 앉고, 저에게 계속 앉으라고 그렇게 말해주더라”고 미담을 전했다.

`펜트하우스`가 많은 화제를 불러온 드라마였던 만큼 이날 방송에서도 시즌3 관련 질문이 쏟아졌다. 그러자 안연홍은 ”저도 사실 너무 궁금한데, (작가님께서) 대본을 최대한 늦게 전해주신다. 그래서 저도 시즌3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다”고 답했다.

안연홍은 `펜트하우스2`에서 하은별(최예빈) 가정교사 진분홍 역으로 열연했다. 극 후반부로 갈수록 하은별을 향해 집착하고, 심지어 그를 데리고 자취를 감추는 미스테리한 행보를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로 인해 진분홍이 하은별의 친엄마가 아니냐는 각종 추측이 나오는 것은 물론 시즌3 전개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3는 6월 첫 방송 한다.

'편스토랑' 안연홍
'편스토랑' 안연홍 ⓒKBS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펜트하우스 #안연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