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펜트하우스' 시즌2 첫 화부터 전진-류이서 부부와 장성규가 특별 출연했다

이들이 끝이 아니다. 이제 시작이다.

  • 이소윤
  • 입력 2021.02.19 22:49
  • 수정 2021.02.19 22:57
SBS '펜트하우스' 시즌 2 캡처
SBS '펜트하우스' 시즌 2 캡처 ⓒSBS

SBS ‘펜트하우스’ 시즌2 첫 화에 전진-류이서 부부와 장성규가 특별 출연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2’ 첫 방송에서 김소연(천서진)은 미국 뉴욕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자리에서 엄기준(주단태)과 약혼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천서진은 콘서트 후 전진과 류이서 부부를 만났다. 천서진은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회장님”이라고 했다. 이에 전진은 “기업가들이 가장 보고싶어하는 가수로 천 이사장님을 뽑았다. 제 와이프도 열성팬인거 아시죠?”라고 대사를 쳤다.

옆에 있던 류이서는 “천 이사장님 모시려고 우리 한인회가 얼마나 애썼는지 아냐. 동원할 수 있는 건 다 했다”면서 “근데 주단태 회장님은 왜 안 왔냐”라고 물었다. 이어 두 사람을 위해 특별히 이 호텔에서 가장 멋진 방을 예약해 뒀다고 밝혔다.

SBS '펜트하우스' 시즌 2 캡처
SBS '펜트하우스' 시즌 2 캡처 ⓒSBS

 

장성규는 국회의원 봉태규(이규진)의 보좌관으로 출연했다. 청아재단과 제이킹홀딩스 합병 소식에 이규진은 열받아했다. 장성규는 옆에서 “오늘도 주식이 떡상했습니다. 저는 몰빵했습니다”고 기름을 부었다. 이규진은 그를 내쫓았다. 

시즌2 첫화부터 몰아치는 카메오 등장에 시청자들은 “예상치 못한 역할로 등장” “내가 지금 뭘 본거냐”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2’는 방송 전부터 초호화 특별 출연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첫회부터 등장한 전진-류이서 부부, 장성규를 비롯해 가수 바다, 이시언, 김소연 남편인 배우 이상우 등이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펜트하우스 #장성규 #전진 #류이서 #펜트하우스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