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고지용-허양임 부부가 '극과 극' 케미를 보여줬다

“올해 초등학교 간다"는 승재 군의 근황도 공개됐다.

tvN '신박한 정리' 영상 캡처
tvN '신박한 정리' 영상 캡처 ⓒtvN

고지용이 아내 허양임과의 ‘극과 극’ 케미를 보여줬다. 

15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과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이 집 정리를 의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들 고승재 군이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고승재 군은 과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똘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나래는 “승재 진짜 많이 컸다. 몇 살이냐”라며 물었고, 고승재 군은 “여덟 살이다”라고 밝혔다. 허양임은 “올해 초등학교 간다”고 덧붙였다.

tvN '신박한 정리' 영상 캡처
tvN '신박한 정리' 영상 캡처 ⓒtvN

이후 고지용과 허양임 부부는 정반대 성향을 드러내며 집 소개를 이어갔다. 고지용이 “아내가 물건을 못버린다”라고 불만을 토로하자 허양임은 “남편이 물건을 너무 과감하게 버려서 같은 걸 새로 또 샀다”고 반박했다.

또한 방을 둘러본 박나래와 윤균상은 “정리를 하다 보면 연애편지, 사진 등이 나온다. 커플 옷이 나온 적도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 말에 허양임은 고지용을 가리키며 “그 정도로 로맨틱한 사람은 아니다. 문자도 서로 짧게 보내는 스타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내가 커플티를 입자고 해도 남편이 싫어한다”는 아내의 폭로에 고지용은 “옛날부터 커플티를 싫어했다. 그 옷을 보고 아름답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허양임은 “하지만 아들과는 커플룩을 입더라, 조금 섭섭하다”고 대꾸했다. 이에 고지용은 ”아들이 차라리 나은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tvN '신박한 정리' 영상 캡처
tvN '신박한 정리' 영상 캡처 ⓒtvN

 한편 이날 만 4년을 연애하고 결혼한 허양임에게 MC들은 “같이 지내다가 내 남편이 유명했구나 느낀적 있냐”고 묻기도 했다. 허양임은 “연애하면서 같이 다녀도 누가 찾아와서 아는 척하지 않았다. 그냥 평범한 연애를 했는데 결혼 소식이 기사화될 줄 몰랐다. 정말 당황했다”며 “살면서 연예면에 내 이름이 나오다니 세상에 이런 일이 있나 생각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고지용 #신박한 정리 #고승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