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2월 10일 11시 17분 KST

"저 악플 단 사람인데요": 함소원이 악플러들에게 받은 사과는 참으로 구구절절하다

사과할 일을 안 만들면 될 것을...

함소원 인스타그램
방송인 함소원이 공개한 악플러 사과

배우 함소원이 자신을 향해 악성댓글을 쓴 네티즌들에게 받은 사과를 공개했다.

함소원은 9일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단) 이유는 술 취하셔서, 제가 예뻐서 등등 많은데... 저에게 하시는 건 괜찮은데 제품과 프로그램 비난은 하지 말아 달라”며 악플러에게 받은 사과글들을 함께 올렸다.

그는 ”뒤늦게라도 술 깨셔서 연락 주시니 맘이 좀 풀린다”며 ”그래도 여러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녕하세요 저 악플 달았던 사람 입니다. 나쁜 말 올려서 정말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그러지 않겠습니다. 얼마나 상처 받으셨는지 이해 가요. 한 번 더 죄송합니다”라는 악플러의 사과가 담겼다.

이에 함소원은 ”네 상처 받습니다. 이제 네이버나 다른 곳에서도 안 그러시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

다른 악플러가 ”미안해요 언니. 예뻐서 그런 거에요. 방송 잘 보고 있어요. 사과드려요 댓글은 삭제 부탁드려요”라고 하자 함소원은 ”예뻐서 그랬다고요. 네 알겠습니다”라는 답장을 적었다.

이어 ”술에 취했다는 이야기 또한 핑계거리로 들리실 줄 알고 있지만 평소 제가 하던 생각과 다른 생각과 행동을 술 마신 후 했다는 것에 제 자신이 혐오스럽고 더럽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말할 때 한 번 두 번 더 생각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고 잘못된 판단을 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장문의 메시지에는 ”앞으로는 술 드셔도 함부로 쓰지 말아주세요”라고 반응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해당 게시물에 ”여보 힘내요, 사랑해요”라는 댓글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비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