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어트 중 치킨 먹고 싶을 때 전효성이 하는 방법 (꿀팁 영상)

배고픔이 느껴질 땐 타이트한 옷을 입는다는 전효성

전효성
전효성 ⓒ뉴스1

가수 전효성이 팬들이 궁금해했던 다이어트 관련 질문들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전효성은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는 살 빼기가 아니라 건강한 자신의 몸을 찾는 것”이라면서 관련 꿀팁을 공개했다.

 

1. 다이어트 중에 치킨, 피자, 맥주, 족발 등을 먹고 싶을 때

전효성은 ”활동할 때는 최대한 (먹는걸) 줄이긴 하는데, 평상시엔 안 먹지는 않는다. 먹고 싶은 건 다 먹는다”고 말했다. 다만 전효성은 ”대신 (식습관을) 조금 바꿨다. 치킨은 구운 치킨을 먹고, 피자는 무조건 씬 피자를 먹는다”고 했다.

그는 또한 ”순수하게 치킨만, 피자만 먹는다. 음료수랑 먹으면 칼로리가 배가 되기 때문에 절대로 함께 먹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2. 피부 관리 비결

전효성은 ”습관처럼 저염식 식사를 하고 있고 물을 많이 마시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콜라겐을 챙겨먹으니 피부가 좋아진 것 같다고 추천했다.

 

3. 다이어트 정체기간 극복 노하우

전효성은 ”정체기가 온다는 건 몸무게 변화가 없다는 것인데, 몸무게만 변화 없을 뿐, 내 몸의 구성성분은 변하고 있는 중이라고 생각하는 편”이라면서 ”구성 성분이 바뀌고 있겠지 하고 버티면 그 뒤에 살이 빠져 있더라”고 했다.

그는 이어 ”이거는 제가 항성 일기를 쓰기 때문에 알고 있다. 내 몸이 이럴 땐 며칠 후에 몇 키로가 빠지는 구나 이런 식으로 체크하면 좋다”고 다이어트 일기를 추천했다.

 

4. 공복감 해결 방법

전효성은 ”저는 배고플 때 타이트한 옷을 입는다. 그러면 살짝 긴장되면서 배고픔이 사라진다”고 말했다.

 

5. 치팅데이 효과 

전효성은 ”치팅데이가 효과가 있으면 이외의 날은 굉장히 철저하게 식단을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6. 영양제 추천

전효성은 현재 유산균과 콜라겐, 비타민, 칼슘, 그리고 코엔자임큐텐, 오메가3를 먹고 있다고 했다. 전효성은 ”사람마다 챙겨 먹어야 하는 것이 다르다”면서 상담 후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복용할 것을 추천했다.

 

7. 다이어트 중 변비

전효성은 ”유산균을 챙겨 먹고, 평소에도 채소를 좋아해서 다이어트 중에도 변비에 안 걸린다”고 말했다. 덧붙여 변비약 대신 채소와 식이섬유 등을 추천했다.

전효성은 이외에도 자신의 인바디, 몸무게 등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답했다. 전체 Q&A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뷰티 #피부 #식단 #전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