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엽이 7살 연하의 연인과 3월 결혼한다 (입장 전문)

교회에서 알게 된 예비신부

정엽
정엽 ⓒ뉴스1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3월 결혼한다.

정엽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는 정엽이 교회에서 만난 7살 연하의 연인과 다음 달 결혼식을 올린다고 10일 밝혔다.

소속사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이자 맏형 정엽 씨가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서 팬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며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정엽은)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면서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되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끝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 중 영준 씨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하게 된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인넥스트트렌드입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이자 맏형 정엽 씨가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서 팬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말씀드려야 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려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엽 씨의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3월의 어느 날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되었습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 중 영준 씨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하게 된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