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재현과 파경 폭로전 벌인 구혜선은 "물불 안 가렸다"고 했다 (영상)

첫 방송 인터뷰다.

배우 구혜선
배우 구혜선 ⓒSBS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 이혼 소송을 시작한 후 처음으로 방송 인터뷰를 통해 심경을 고백했다.

구혜선은 5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그 동안 4월에 전시할 그림 그리고 지냈다. 마음이 희망적으로 좀 변했다. 워낙에 화를 냈었기 때문에”라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지금은 주변에서 (인터뷰) 하지 말라고 걱정을 하는데, 어찌됐건 의지할 데가 없어서 개인사, 가정사를 대중에 많이 의지했다”며 ”내가 너무 유치하고 부끄럽다는 생각이 가장 크다. 피로감을 드렸다면 굉장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돌이켜 보면,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화가 난 상태에서는 아무것도 안 보이지 않냐”고 덧붙였다.

앞서 구혜선은 3년 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해왔던 남편 안재현과 파경을 맞았다며 관련 내용들을 인스타그램에 줄곧 게재하며 사실상 폭로전을 벌여 왔다. 안재현은 대응하던 끝에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구혜선은 ”굉장히 사적인 이야기이지만 이런 걸 드러내서라도, 지푸라기라도 붙들고 싶었던 심정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이혼이 갑작스러웠다며 ”불화가 전혀 없어서 장난인 줄 알고 태연했다. 장난을 왜 이렇게 진지하게 치지? 그만큼 믿었다. 나중에 장난이 아닌 걸 알고 그러면서 화가 많이 났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 ”제 직업, 상황과는 상관 없이 한 여자로만 남아서 낼 수 있는 화는 다 내고 있는 한 사람이었다. 그렇게 물불을 안 가렸던 거다. 어리석게도”라고 덧붙였다.

이날 그는 ”제 생애에는 이혼이 없다고 생각했다”며 6개월의 폭로전 동안 그냥 악몽을 꾼 것 같은 느낌이라고 밝혔다.

폭로를 멈춘 계기에 대해서는 ”(안재현과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가 담긴)기사를 보고 이길 수 없다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부부가 2년간 얼마나 많은 얘기를 했겠냐. 근데 싸우는 얘기만 골라서 편집해 보여주면 ‘구혜선 미쳤네’ 내용밖에 없는데, 그럼 저도 더 지저분해져야 하는 거 아니냐”며 ”그럼 너무 안 좋겠더라. 부모님도 너무 걱정하시고 그래서 생각을 고쳐먹었다”고 했다.

구혜선은 폭로전 이후 안재현과 접촉이 있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전혀 없다. 한번도”라고 답했다. 그는 ”제가 원하는 건 오로지 대화였는데 이미 닫혔다. 그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언젠가 법원에서 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억울했지만, 세상에 나만 그렇게 억울하겠나 생각도 한다”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현재 영국 어학연수 중인 구혜선은 성균관대학교에 복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우 #결혼 #이혼 #SBS #구혜선 #안재현 #본격연예 한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