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종건 미투 폭로한 전 여자친구가 "모친 비하 안 했다"고 반박했다

"온갖 가스라이팅과 여성 혐오적 발언을 일삼았다."

민주당 영입인재 2호였던 원종건씨
민주당 영입인재 2호였던 원종건씨 ⓒ뉴스1

원종건씨가 미투 의혹에 ”사실과 다르다”고 4일 해명한 가운데 원종건씨 전 여자친구 A씨가 즉각 반박에 나섰다.

전 여자친구 A씨는 이날 온라인커뮤니티에 ‘원종건 데이트폭력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A씨는 게시글에서 ”저는 원씨의 어머님에 대해 일체의 비하 발언을 한 적이 없다. 오히려 원씨와 헤어질 때 제가 ”네가 무슨 효자 소년이냐. 네 어머님은 네가 그러는 거 알고 계시냐”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A씨는 교제 당시 원씨는 어머니와 함께 있을 때도 자신의 신체를 만지며 ”어차피 엄마 자. 그리고 엄마 귀 안 들려”라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원씨가 ‘A씨가 어머니를 향해 비난과 욕설을 해서 헤어졌다’고 주장한 것을 반박한 것이다.

A씨는 원씨가 ‘촬영은 두 사람이 합의한 상태에서 이뤄졌고, A씨가 촬영을 원하지 않는다고 한 적이 없다’고 해명한 것에 대해서도 반박했다. A씨는 ”원 씨와 카톡 메시지로 성적인 대화가 오간 적은 있지만, 저는 절대 원 씨와의 성관계 동영상을 선뜻 허락한 적이 없다”며 ”원 씨는 제 휴대폰으로 본인의 자위 영상을 찍기도 했으며, 본인의 휴대폰으로 제 가슴 동영상을 동의 없이 촬영한 적도 있습니다. 그때 저는 계속해서 제 가슴을 가리며 찍지 말라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 ‘헤어지자’고 말할 때마다 원씨가 수십 통의 메시지와 전화를 했다면서 문자 메시지와 카카오톡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A씨는 끝으로 ”원씨의 뻔뻔한 행동에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반박 글을 남긴다”면서 ”원씨는 대학생 시절, 아니 고등학생 시절부터 온갖 가스라이팅과 여성 혐오적 발언을 일삼았다. 그나마 원씨와 최근 헤어진 사람으로서, 그리고 명백한 증거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그의 범죄행위를 반드시 처벌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미투 #불법촬영 #원종건 #가스라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