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했다.

전 야구선구 양준혁(51)이 오래된 팬과 연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26일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공개. 양신 양준혁 연애 중! 양준혁의 그녀는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서 김수미는 양준혁에게 ”여자 있어 지금”이라고 확신에 찬 채로 얘기했고, 그러면서 ”여자 있어? 없어?”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양준혁은 수줍게 ”있습니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SBSPlus

이어 양준혁은 ”만나지는 얼마나 됐나”라는 김수미의 질문에 ”오래된 팬”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양준혁은 ”(김수미의) 눈을 보니깐 거짓말을 못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수미는 그런 양준혁에게 ”올 연말에 결혼해”라며 ”결혼식장에 갈게”라고 축하했다. 그러면서도 김수미는 ”애 낳을 수 있어?”라고 질문을 남겨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양준혁은 ”아직 그 정도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라며 ”올해는 어떻게 해서든 간에 최선을 다해서 (결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얘기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밥은 먹고 다니냐?’ 본 방송에 담길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밥은 먹고 다니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예능 #열애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 #양준혁 #양준혁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