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한국당이 '이미지 전략가' 허은아를 영입했다

20년 이상 브랜드 이미지를 연구해온 인물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영입인사 환영식에서 이미지전략가 허은아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0.1.23/뉴스1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영입인사 환영식에서 이미지전략가 허은아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0.1.23/뉴스1 ⓒ뉴스1

자유한국당이 7호 영입 인재로 허은아 한국이미지전략연구소장을 발표했다.

허은아 소장은 20년 이상 브랜드 이미지를 연구해 온 이미지 전략가로, 정치인과 기업 임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개인 브랜딩 코칭과 브랜드 경영 코칭 등을 하고 있다.

세계 26개국에서 공식 인정하는 국제 인증 CIM(이미지 컨설팅 분야 국제 인증 최고 학위)를 국내 최초이자 세계에서 14번째로 취득한 인물이기도 하다.

허 소장은 ”한국당은 진짜 이미지 변신이 필요하다. ‘쇼통’과 같은 인위적인 이미지 변화가 아니라 보수의 정체성과 본질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며 ”소통하는 정치라는 이미지 개선을 통해 국민이 정치를 멀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이미지 전략 전문가로서 한국당이 국민 눈높이에 맞춰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정치 세력으로 혁신적인 탈바꿈하는 데 코디네이터 역할을 하며 돕겠다”고 덧붙였다.

황교안 대표는 ”이미지 전략이라는 생소한 분야를 개척하신 것을 보면 시대를 앞서가는 안목과 실천력도 대단한 분”이라며 ”우리 당에 특히 부족한 게 이미지 전략인데, 많은 변화가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허 소장의 입당을 환영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자유한국당 #정치 #국회 #황교안 #2020 총선 #허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