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서희가 극단적 선택 시도를 고백한 후 받은 악플을 공개했다

메일 주소를 공개하며 악플을 보내 달라고 호소했다.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 ⓒ한서희 인스타그램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극단적 선택 시도 후 받은 악플을 공개하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한서희는 18일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해당 방송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면서 이후 인하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관계자들에게 폭력적 행동을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당시 의사가 ‘故 구하라 친구 아니냐’며 폐쇄 병동 입원을 권유했다”며 “이날 일어난 일을 아무데도 알리지 않은 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한서희는 1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했지만 못 보셨을 인하대 병원 관계자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면서 “정말 변명 같겠지만 생각이 전혀 안난다. 제가 도대체 왜 그랬는지 아마 돌아버렸던 것 같다. 글 한번 올리지 않으시고 저 걱정해 주신 것 너무나 죄송하고 또 대단히 감사하다. 반성하고 있다”는 글을 게재했다.

한서희의 극단적 선택 시도 고백 후 일부 네티즌들은 그에게 도 넘은 악플을 메시지로 보냈다. 한서희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받은 악플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한서희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거기선 행복하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이에 한서희는 “포털사이트 기사 댓글 악플 PDF 보내주시면 된다”고 당부하며 ”맨날 질질 짜고 ‘봐 달라’고 하면서 왜 또 댓글을 쓰나. 내가 관종이라고? 사람들은 누구나 관심을 원한다”고 분노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한서희 #연습생 #극단적 선택